[#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2 - 삼총새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한밀리입니다~~^^

모두 즐거운 토요일 주말 시작하셨나요~~??ㅎㅎ
전...목요일에 다녀왔던 보성비봉공룡공원에 다녀온 이후 몸상태가 말이 아니네요. 이런 저질체력 ㅋㅋㅠㅠ

오늘은 정말 일상 이야기를 포스팅하려 했으나...

어제 포스팅했던

[#Kr-art]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1 - 스윗 팀
(https://steemit.com/kr-art/@hanmily/kr-art-sweet-teem)

스케치 사진 속 삼총새를 살려보라는 댓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두번째 스팀잇 마스코트를 그려보았습니다!!!!

😄 😀 😯 😧 😩
.
.
.
그냥 스케치로 남겨뒀으면 좋았을 ㅃ...ㅓㄴ...

망해~~~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 그 두번째!!!


08508C1D-5C7C-458F-9303-F4068084942F.jpeg

★ 이름 : 삼총새

★ 내용 : 스팀 로고에 영감을 받아 그려진 삼총새!!! 로고처럼 리팀(리스팀), 보스(보팅), 대밋(댓글) 세마리가 항상 붙어다닌다고 생각했답니다. 그래서 매일 투닥투닥~~~ 그 중 덩치가 가장 큰 보스가 엄청난 카리스마로 삼총새의 대장을 맡는다고 생각했지요. 😀 오늘도 꿈보다 해몽 ㅋㅋㅋ

글씨에도 로고와 리스팀, 보팅, 댓글을 상징하는 아이콘을 각각 순서대로 넣은 점이 특이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ㅎ

누 눈치 채셨나요??ㅎㅎ제 눈에만 보이나요??
@dlgksquf12님도 처음에는 눈치 못채던데 ㅎㅎ

종종종~~~ 가즈아 삼총새!!! 가즈아 스팀잇!!!


@pinkpig님이 성실하게 진행 중이신
스팀잇 마스코트 그리기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1. 2.19(월)~2018.2.25(일) 23:59시라네요.
    (https://steemit.com/kr-art/@pinkpig/kr-art-7-23-sbd)

아직 시간이 많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 잘 하 실 수 있 어 요 절 보 세 요

@pinkpig님 저 잘했어요??👍


★ 위 이미지는 상업적 이용을 제외, 비영리목적으로 활용 가능하며 저작자 명시 후 2차 가공, 배포 가능합니다.

Sort:  

한밀리님!! 완전 잘했어요!! 잉 ㅠㅠ 지원해주셔서 넘나 감사드려요!!

투표전에 작가님과 그림을 소개하는 포스팅이 실릴 예정이에요
괜찮으신가용?

네~~그럼요 아무렴요~~~그나저나 작가님이라는 말이...ㅋㅋ왜이리 입에 안붙지요. 저는 그냥 한남매엄마가 더 맞나봐요ㅜㅜㅋ 감사해요잉~~~~~~ㅎ

"이 새들이...?" 아 웃겨요 .....팔로우해요^ -----^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ㅋㅋ한밀리님~~ 새...ㅋㅋㅋ
저는 이런거 전혀 할줄 몰라서 ㅋㅋ 부럽기만 합니다

저는 단순한 이런거밖에 할 줄 몰라서ㅠㅠㅋㅋ전 다른건 거의 다 미숙하답니다ㅠㅠ엄마도...ㅋㅋㅋㅋ

꼼꼼히보니 글씨도 로고가 들어가있네요. 오오오~~~대단하십니다.

ㅎㅎ나름 열심히 그렸답니다!!!알아주시니 감사해요~~히힛

깨일같은 디테일이 돋보이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ㅎㅎㅎ깨알같이 살리기!!!!!! 삼총새 가즈아!!!!!!

앗 엄청 웃겼는데요 ㅋㅋㅋㅋ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ㅋㅋㅋ웃겼다니 다행입니다.ㅠㅠ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흑흑 ㅠㅠ애들한테 치이면서도 그린 보람이 있네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고참님!!!!!예!!!!!

😄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셨군요??ㅋㅋ감개무량합니다~~ㅎ좋은 밤 되세요!!!!^^

ㅋㅋㅋㅋ 맙소사... 와 스팀잇 전체가 축제 분위기네요!! 아 재밌어

ㅎㅎ스팀잇에 저같은 동손 말고도 금손님들이 참 많으시지요~~ㅎㅎ신나게 즐겨요~~~!!!!!!!그리고 재미있게 뵈주셔서 감사합니다~~~~^^

짜앙 귀여워요!!!! 이새들이!!!! ㅋㅋ

ㅎㅎㅎ나름 노림수였답니다.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해요~~히힛. 좋은 하루 되세요!!!!!!

아.. 너무 빵 터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빵터지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저 전 미친털님 안나오시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6989.27
ETH 2425.9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