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실사 인물 이미지를 카툰으로!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고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저는 드로잉이 굉장히 약합니다.
카툰 형태의 캐릭터 디자인이 필요할 때는 정말 난감할때가 많죠.
그래서 예전에는 아예 캐릭터 디자인이 필요한 작업은 못하겠습니다 하고 거절할때가 많았습니다.

그러나 어찌 제가 하고 싶은 일들만 할수 있을까요.
해당 작업이 들어오면 할수밖에 없는게 디자이너의 숙명이지요ㅠㅜ
고민끝에 캐릭터가 필요할때면 컨셉과 비슷한 실사 이미지를 찾아서 리터칭으로 해결해 버리기로 결정 했습니다.

예를 들자면 아래와 같이요ㅎㅎ

카툰이미지.jpg
리터칭 이미지

GettyImages-902012616.jpg
원본 이미지 입니다.

최대한 얼굴의 포인트들을 왜곡 시킨다음 리터칭 작업으로 열심히 마무리를 하면
그래도 꽤 그린것 같은 카툰 이미지가 만들어집니다.
몇번 하다가 보니 맘에 들어하시는 지인분들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짬날때 캐릭터로 만들어 드리기도 했었습니다.
혹시라도 스팀잇 이웃 분들도 원하시는 분 있으시면 토요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해서 당첨 되셨을때 말씀주세요~
본인 사진 한장 주시면 휘릭~리터칭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ㅎㅎ신기하네요.ㅎ
재미있는 작업입니다.ㅎ

저도 작업 하면서 엄청 재미 있답니다~ㅎㅎ

디자이너 세계는 정답이 없으니...^^

사진처럼 잘 웃고 갑니다...^^

@comaiiii 님 디자이너의 고충을 알아 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ㅜ

제 얼굴도 이렇게 만들어 주세요 ㅎㅎ

완전 이상하게 만들어 드려도 되나요?ㅋㅋㅋㅋㅋㅋ저 잘할수 있는데 ㅎㅎㅎㅎ

오~ 맘에 들어요~ 멋있다~ !!!!!
애들 사진 올릴때 걍 올리기 뭐해서 전 그림처럼 보이게 하는 앱으로 변환해서 올리거든요.
토요일에 참여하면 되는건가요??

네네~매주 토요일 마다 1분 추첨해서 디자인해드리는 프로젝트를 진행중인데~참여하시면 됩니다^^
뉴비라 팔로워가 아직 많지 않아서 당첨 확률이 매우 높거든요 ㅎㅎㅎㅎ

사진같으면서도 그림같고 신기하네요!!!

사진같으면서 그림같아 매력적인 리터칭 작업입니다~!ㅎㅎ

약간 의도 했는데~알아주셨네요 ㅎㅎ

역시 그랬군요? ^^

사진이 이렇게 바뀌는 군요. ㅋㅋㅋ

2018 새해 소망 릴레이에 지목되셨습니다!
https://steemit.com/kr/@ballantines30/2018-3

앗~이런 릴레이가 또 있었군요 ㅎㅎㅎㅎㅎ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 재밋네요 ^^

감사합니다~ㅎㅎ

우아 잼잇네요~~잘보고갑니다^^

나중에 더 재미 있는거 많이 작업할 예정이니 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94.64
ETH 3491.72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