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쓰는 [2018년 소망 릴레이] 올해에 이루어졌으면 하는 3가지 소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술을 즐기는 아들바보 @ballantines30입니다.
@Mincode87 님이 2018년 소망 릴레이 다음 주자로 절 지목해주셔서 아직 구정전이고해서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1518560654198.jpg
릴레이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규칙>
![Screenshot_20180214-014419.jpg](]
저의 올해 소원을 말씀드립니다. ^^

소원1. 아들 및 저희 가족이 지금보다 더 재밌게 지냈으면 좋겠네요. 작년도 좋았지만 올핸 특히 더 가족과 많은 시간 보내며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고 싶네요. 그러기 위해선 주말 출근 노노!!

소원2. 건강하기입니다. 참 쉽고 힘든일이네요. 작년 병원비도 많이썼고 건강검진 결과가 않좋게 나와서 걱정이 있는데요. 운동 및 식습관관리, 조기치료을 통해 건강 관리를 잘해서 쉬는 일이 없길 바래봅니다.

소원3. 스팀활동 꾸준히 하기입니다. 출근시간을 이용해 일일 일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지금과 같이 꾸준히 포스팅하고 파워업을 1000까지 하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일상의 즐거움을 나누고 싶네요.

다음으로 지목할 분들은 요새 저와 소통을 많이하고 계신분들입니다.

  1. 멀티디자인어 @gold2020님 입니다. 매주 디자인 이벤틀를 하고 계신데요. 제가 빨리 당첨되길 기원해봅니다.
  2. 여행과 먹거리를 좋아하는 MDRT재무설계 전문가 @joons님 입니다. 실물 로또 나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하신다고 하네요.
  3. @daldalmango 님입니다. 소소한 일상 , 맛집, 제가 즐기는 술집 및 안주등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시고 즐겁게 포스팅을 하고 계신듯 합니다.
  4. @agee00님입니다. 다녀왔던 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 계십니다. 사진을 보면 부럽고 정말 가고 싶네요.
  5. 마지막은 디킴 @dkim86 님입니다. 맛갈나는 일상을 올려주셨는데요. 요새 무슨일이 있으신지 궁금하네요. 자주 뵙고 싶은 마음에 추천해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3가지 소원 모두다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연휴 되셔요 ★

흠님도 바라시는 일 다 이루어지는 한해 되시길!! 행복한 명절^^ 감사합니다.

ㅎㅎㅎㅎ

제 무식이 탈로나기전에 ㅍㅎㅎ 삭제 감솨!!

소원 모두 이루시길 바랄께요^^

Congratulations @ballantines3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이런 재미진 릴레이에 참여하게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왠지 소원이 저도 발렌타인님이랑 비슷할꺼 같아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263.97
ETH 2964.97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