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챌린지 참여 감사합니다.
배너에 담긴 의미가 아주 맘에 드는데요.
그림과도 잘 매치 되고요. 응원할게요.

감사합니다^^ 이벤트 운영하시느라 수고하십니다~

많은 이들이 참여하고 아트 태그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랄게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축하해

앗 감사합니다~^^ 채택은 아직 되지 않았지만; ㅎㅎ

러블리한 @gamiee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잊지못할 @ai1love님이 그러는데 정말 알흠다운 일이 있으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축하드려요!! 기분좋은 날 맛좋은 개밥 한그릇 사드시라고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가이드독님 감사합니다, 늘 좋은 하루 되세요~

깔끔하면서도 예쁘게 잘만드신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미운앙마님 여기도 방문해주셨네요..ㅎㅎ
소통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같은 참여자로써 서로 격려도 하면 좋을것 같아서 왔습니다.^^ㅎㅎ

응원합니다~^^
채택 기원!!

감사합니다^^!!!

와~~~~~ @gamie님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기대는 크게 안하지만 한번 뽑혀보고 싶네요 ㅎㅎㅎ

버섯돌이가 귀엽네요~
송이버섯인가요?

독버섯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797.87
ETH 3067.7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