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 좋으네요. 고생하셨어요. ㅎㅎ

엇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 찬찬히 볼게요.

(내용 수정) the가 필수고 폰트가 제일 맘에 들어서 1번 글씨가 좋은데요, 글씨 크기는 좀 줄더라도 2번 그림에 넣어주실 수 있을까요? 그리고 Corrector의 폰트만 다른걸로 좀 부탁드려요. 자주 하는 얘긴데 타자기체요!

흰색은 잘 안 보이니까 색감 있는걸로 가능할까요?

폰트는 저작권땜에 기본적인 것만 쓰...지만 영어폰트니까 뭐 괜찮겠죠 ㅎㅎ 최대한 가까운 걸 구해서 수정해볼게요~

예전에 누가 한번 찾았던 것 같은데 이름이...그냥 근접하면 좋을 것 같으니 너무 무리하진 마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그리고 어디엔가 created by @gamiee 이런거 하나 넣으세요. 원래 대문은 다 그렇게 하더라구요.

수정해봤습니다 ㅎㅎ...폰트 찾느라 머리에서 김이...

창작물이 아니라서 제 이름은 넣지 않는 걸로 하겠습니다^^; 수정 요청이 있으시면 덧글로 알려주세요~

오오오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데요?! 3번 색상이 더 명료하지만 2번은 뭔가 회화 복사본 같은 색감이고 덜 더워요. ㅋㅋ 이름도 안 올리신다니...이런. 넘 감사해요. ㅎㅎ 앞으로 이미지들이나 뭐든 만드시면 적극 밀게요 ㅎㅎ

마음에 드신다니 다행입니다! ㅎㅎ 제가 디자인하던 사람이 아니라 만화만 좀 그려봐서 폰트 다루는 건 익숙하지가 않네요~

밀어주신다니 감사합니다 ㅋㅋ 앞으로 이미지 만들면 종종 찾아와주세요^^~

그리고 폰트 찾는데 많이 고생하셨군요! ㅠㅠ

참, 내친 김에 하단에 제 아이디만 하나 넣어주실 수 있을까요?
@jamieinthedark 이거만요. 그냥 그림에 이름 써넣는 정도의 위치에, The English 글자의 색상과 같으면 될거 같습니다.

아참 아이디를 넣어야지 -0-;;;;; 사실은 The도 까먹었다가 나중에 넣었다는.. 잠간만요~

아, 그리고 마지막 사항으로 CORRECTOR를 곤색으로 바꿔주실 수 있을까요? 톤은 크게 상관은 없고 남자가 입고 있는 상의랑 비슷하거나 더 어두운 네이비라 보심 돼요.

올렸어요~ 혹시 더 수정사항이 있으시면 내일로 ㅋㅋ 마음에 드시길 바래요~

넹 내일 CORRECTOR 색상만 네이비로 바꿔주심 다운 받을게요! ㅋㅋ 감사!!!

그리고 제 아이디 없는거는 혹시 모르니깐 지워주셔도 좋겠구요ㅎㅎ 푹 쉬세요!

네 좀 쉬고 수정완료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다른 파일들은 지울게요~

jamie님도 잘 쉬세요~~

artist @gamiee
It's so cool

어익후 감사합니다 아티스트라고 불리다니 ㅎㅎ

멋져요~~~~~ 오늘도 편안히~ 숙면 취하세요! ^^

덕분에 좋은 꿈 꿀 것 같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두번째거 괜찮네요!!

잔잔하게 제 일기 쓰기용 대문에 딱입니다 ㅋㅋㅋ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예 대문을 만들어 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일기 종종 찾아뵙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