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Painting] 다 덮어버리고 싶은 욕망

in #kr-art6 years ago

아! 비명을 지르면서 포스팅을 읽기는 처음이네요... ㅠㅠ

'너무 그림같지 않게' 열심히 그렸을 때, 나는 그것을 덮는다.

난 아티스트가 아니라 잘 모르지만, 멋짐 뿜뿜이라서 그냥 비명만!!!

Sort:  

저도요저도요.
쏴리질러!!!!!! 꺄악!!!!!!!!!!!!!!!!!!!!!!!!!!!
멋지십니다. 허으... 덮을 수 있는 용기마저.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옵니다~~~!! ㅎㅎ 사실 눈뜨고 도저히 봐줄 수 없을 상태일때 덮습니다...ㅎㅎㅎㅎ

그냥 못그려서 덮었다는 말을 허세 가득하게 표현해봤습니다. 제시카님의 비명을 끌어냈다니.. 앗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13.13
ETH 2415.72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