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그라피]오늘도 행복으로 할래

in #kr-art6 years ago

KakaoTalk_20180531_233615445.jpg
안녕하세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디어 도로시에요.
앞으로 매일 그림을 그려보려고요.

This is Dear Dorothy.
I like drawing and i would try to draw something everyday.

오늘은 레이저 커터를 활용하여 나무에 각인 했어요.
다이소에서 저 나무를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냉큼 샀어요!>_<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말이에요.
내 행복은 내가 정한다!
^^밝게 밝게 살아야죠!

Today, I used a lazer cutter to write on the tree.
Daiso sold that tree cheaply, so I bought it quickly!
It's my favorite phrase these days.
I decide my happiness!
I want to live a bright life!

KakaoTalk_20180531_233614645.jpg

이건 하단 후문 배너 만들어봤어요.
튤립으로 만든거랑 번갈아 가면서 사용하려구요!히히

I've made this banner.
I will use it alternately with tulip drawing.

오늘도 행복으로 할래1.jpg

오늘도 행복으로 할래.jpg

please understand that typo could be happen. i am not good at writing skill. so if you find some incorrect expression, please advise me. it will help me to improve my English ability.
By Dear Dorothy

Sort:  

하단배너 너무 깜찍하고 귀엽네요^^

감사해용^^

ㅋㅋㅋㅋ곰의 코입이 '오'랑 절묘하게 드러맞네요^_^
엇 이거 곰같지 않나요~?

('오' )

오늘도 행복하세용^^

맞아요! 의도한 거에요!

웃음이 방긋나는 작품인걸요~
오늘 하루도 행복 가득하세요!!^^

웃음이 났다니 정말 좋네요!

안녕하세요. 배너경매가 마감 됐어요.
@kingbit님이 낙찰 되셨습니다. 입금 확인하시고 @아이디 작업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수고하셨어요.

앗! 지금 확인했어요! 알겠습니다 오늘 중으로 아이디 작업 완료하겠습니다.

@kingbit님 포스팅에 연락한번 주세요.. 오늘이면 오래 기다리셨을듯하네요.

입금드리고 확인되었습니다.

예쁘게 잘 사용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시고요.

네넵~연락드렸어요~!

엇 제게도 나무에 글씨가 새겨진 소중한 선물이 있는데
갑자기 생각이 났네요 ㅎㅎㅎ

_<어떤건가요 보여주세요!

배너 제작소 차리셔도 되겠어요!ㅎㅎ

이런 칭찬 고맙게 받겠습니다!

악기 다루시는 분들이나 그림 그리시는 분들 세상 부러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