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봄날의 청첩장 일러스트레이터 @leesongyi님의 신혼여행 일러스트 제작!

in #kr-art6 years ago

img_edit2.jpg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오늘은 스티밋에서 봄날의 청첩장하면 떠오르는 일러스트레이터인 @leesongyi님의 그림을 가져왔습니다. ^^

제 그림에 애정과 응원의 메시지로 큰 힘을 주시는 소중한 분들 중 한 분이신 송이님께서 신혼여행 때 찍었었던 추억사진과 함께 그림을 의뢰해주셨어요! 받은 사진은 날씨가 조금은 흐린 하와이의 쿨라우 산을 배경으로 송이님과 송이님의 남편분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나란히 브이 포즈를 한 모습이었습니다. (스티밋에서 캐릭터 또는 뒷 모습의 사진만 봤어서 어떤 모습이실지 많이 궁금했었는데, 정말 미인이셨어요!! Wow~!!)

* 송이님이 주신 그림 의뢰내용
일러스트는 인쇄 후 액자에 걸어 둘 예정입니다.^^ A3(297x420mm)로 출력할 예정이고, 시간은 얼마든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올해 내로만 그려주세요) 사진은 하와이 신혼여행 때 찍은 사진인데요, 하필이면 저희가 간 날에 폭풍이와서 사진이 매우 어둡게 나왔습니다. 그래서 산, 잔디, 하늘, 야자수 모두 밝게 그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은 제가 간추려 넣어 보았는데, 실제 송이님게 받은 메일 내용을 보면 더욱 저를 배려하는 말들이 많이 있었어요. (감동감동~~!!) 자 그럼 이제 제가 그린 송이님의 신혼여행 사진을 공개하겠습니다. 짜잔~!

img_edit.jpg

요청 사항에 맞추어 그림을 그려보았는데요. 그 중에 실제 사진과는 조금은 다르게 제가 바꾸어 그린 부분도 있습니다. 실제 사진엔 송이님의 남편분께서 다른 신발을 신고 계셨는데, 다정한 커플의 모습을 더욱 강조하고 싶기도 하고 신발이 좋은 곳으로 인도하는 좋은 아이템인 만큼 함께 꽃길만 걸어가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커플 신발을 그려보았구요, 또 다른 점은 원래는 없던 송이님의 귀에 작은 귀걸이를 채워드렸습니다. 귀여운 땡땡이 무늬의 바지와 세트로다가요.^^

아이패드로 작업을 했어서 현재 포토샵으로 인쇄용 컬러 보정작업을 하고 있는데요, 추후에 송이님께서 액자로 제작하여 걸어둘 모습도 정말 기대가 됩니다. +ㅂ+ 송이님께 다시한번 여러므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트는 여기까지~! 모두 다복(多福)한 하루 보내세요♥


Other Illustration



Sort:  

다복님!!!!!!!!!!!!!!!!!!!! 제가 왜 다복님의 이 포스팅을 이제서야 봤을까요... ㅠㅠㅠ 다복님 덕분에 정말 두고두고 집에 걸어두고 싶은 그림을 받게 되서 너무 행복합니다. 지금은 제 핸드폰 배경 화면으로 설정해두었는데, 볼때마다 행복한 기분이 듭니다 :D

더 많은 분들이 다복님의 예쁜 그림을 봐주셨음 좋겠는데하고 혼자 발동동거리고 있습니다 ㅎㅎ (팬심) 다시 한번 마음에 쏙 드는 그림을 그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다복님의 배려와 센스 덕분에 더욱더 행복했습니다 ㅠㅠ

핸드폰 배경화면으로까지 설정해주시면서 봐주셔서 제가 너무 행복합니다. ㅜㅠ 그리고 저야 말로 송이님의 배려와 센스에 행복하고 있습니다. 컬러보정이 마무리 단계에 있어서 아마 내일 중으로 전달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음같아선 더욱 빠르게 하고 싶었는데ㅜ 잘 되지 않았네요...힝ㅋ 그럼 제가 마무리되는데로 메일로 전달하고 스티밋에 댓글 남겨 놓겠습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송이님😊!!

그림 너무 아름답네요
색감도 이쁘고 좋아요:)

감사합니다 @yslee님^^! 좋은 하루 되세요!

다복님 그림이 참 따뜻하고 예뻐요!ㅎ

감사합니다, @kyunga님 ^^
행복한 금요일 되세요!

어머나!!! 다복님 그림에서 보는 송이님니라니!! 넘 산뜻하고 좋아요:) 아 그냥 넘 멋져요:)

라나님의 칭찬에 기분이 저도 넘 좋아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오치님^^!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다복님 그림 편안한 느낌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기덩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

다복님 그림의 동글동글한 선이 너무 좋아요 :0
송이님 기분 무척 좋으실 것 같아요. 정말 걸어두고 싶으실 그림이 나왔네요 :)

감사합니다 @magical-salt님^^! 저도 매지컬 썰트님의 유니크한 그림과 메시지에 흥미를 가지고 정말 재밌게 보고 있어요! 송이님께는 그림을 전달하기 전까지 약간은 긴장한 상태로 마음에 들길바라며 정성껏 그려봤는데요ㅋ 마음에 들어해주셔서 제가 너무 행복했습니다. 헤헤 추후에 인쇄된 그림의 색상도 이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ㅋ 좋은 주말 보내세요!!

멋진 그림이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sunsu님^^ 좋은 하루 되세요!

다복님..
송이님께서 정말기쁘시겠어요
두분 모두 참 보기 좋습니다 ^-^

반님 감사합니다^^ 송이님께서도 그림을 보고 좋아해주셔서 정말 기뻤어요! 헤헷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호~~ 신기 신기~~ 대박입니다.^_____________^
액자 뿐만 아니라 엽서로 해도 되겠네요~~~ 멋집니다~!!!! 부럽 부럽~ㅎㅎ

울곰님 감사합니다^^! 헤헷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960.12
ETH 2482.73
SOL 155.31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