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lustration] 젊은 시절의 산타를 생각하며

in #kr-art6 years ago

3F2563AE-4551-4F87-ABC3-752AA7C307D8.jpeg

젊은 시절의 산타를 생각하며


안녕하세요, 다복입니다.
어제는 비가 추적추적 운치있게 내리는 하루였네요^^ 글은 어제 작성을 했었는데, 글을 쓰다가 잠이 들어서 오늘에야 올리게 되었어요. 오늘은 제가 투굴라와에서 지냈을때 가끔씩 남자친구와 빠져있던 미드 “보드워크 엠파이어(Boardwalk Empire, 법으로 술을 금지했었던 192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부패한 정치인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이다.)”를 보며 이야기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의 시대적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에 매료되어 잘 보고 있다가 문뜩 (드라마의 내용과는 상관없이) 산타의 젊은 시절의 모습을 그려보고 싶어 쓱쓱 그려보았던 그림을 올려 봅니다.

스케치
페인팅



배경은 투굴라와에서 지냈었을 때 꽤 많은 사람들이 즐겨입었던 체크무늬 난방이 생각이 많이 났어서 체크 무늬를 넣어보았으며, 체크 난방 등 쪽에 일러스트와 함께 멋진 문구가 들어가도 재미있겠다는 상상에 짧은 명언을 검색하다가 젊음을 상징하는 청색 체크와 어울리는 “Time For Us To Shine(이제 우리가 빛을 낼 시간이야)”라는 멋진 문구를 찾아 함께 넣어 보았습니다.





ECFC5D4C-7D30-4777-AD6E-6793EC7A535B.jpeg

Sort:  

젊은 핸섬남~ 산타 시리즈 좋아요!^^

@kyslmate님, 산타 시리즈 좋아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예전에 “산타클로스 비긴즈”라는 멋진 글을 작성해주셔서 시간에 묻혀있던 제 산타시리즈 그림들이 다시 노출되어 정말 영광이었는데 문뜩 그 글이 다시 생각이 납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날 되시길 바랄게요!

와~ 그림이 정말 귀엽네요!

@shong2님 감사합니다 😊!!

산타님은 언제 스팀잇에 오신데요~?
오시면 두팔벌려 환영할텐데 ;)

산타님은 아직까지는 오프라인으로만 머물고 싶은가봐요^^ 대신 제가 종종 소식 전해드릴게요 라멘님😊😉!!

미국의 20년대 물건들은 정성이 깃들어 있는 것 같아요^^

@relaxkim님의 말씀에 저도 공감합니다. ^^ 빈티지 제품에 대해선 아는게 많이는 없지만 그 시대를 배경으로 나오는 영화나 쇼에 나오는 소품들만 보더라도 정성들여 만들여진 듯 보이는 물건이 많더라구요^^

산타 염색하셨다 ~ ^^
올해부터 갈색 올백머리 산타님 볼 수 있는 건가요 ^^

@surfergold님 제가 오랜만 입니다^^! 앞으로 좀더 다양한 시간과 시점으로 시도를 해 보려합니다^^ 헤헤

ㅎㅎ 언제부터 흰털이 올라왔을까요.^^

그러게요^^ 저도 흰머리는 세월의 훈장이라는 것 이외엔 잘 모르겠네요^^ㅋ

우아아. 체크무늬도, 문구도, 젊은 산타님도 다 너무 멋져요 :D
미드 '보드워크 엠파이어'가 급관심이 가네요. 저 부패한 이야기가 좋아요 :)

칭찬 감사합니다 매썰님! 부패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쇼를 좋아하신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 스토리나 배우들의 연기들 모두 탄탄해서 한편 한편 흥미진진 하게 봤었어요!

색 정말 예쁘고 산타님도 너무 좋아요.~ 젊은 날의 산타라는 영화가 나와도 좋을거 같아요 :-D 다복님 그림으로 애니메이션이 나와도 좋겠네요.

@aaronhong님 칭찬과 함께 다양한 의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D헤헷

오~ 기막히네요!! :)

감사합니다, @dobsirection님 :)

산타 하면 다들 할아버지를 생각하는데 젊은 산타라니 신선한데요 :) 그림 느낌 넘 좋아요 :)

칭찬 감사합니다 라나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2.75
ETH 3183.00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