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Title Design ‘AZAE LEAGUE’

in #kr-art6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혹시 ‘아재리그’를 알고 계신가용?
(저는 사실 잘 몰랐었네용. 허허... ^.^; 스팀잇 한지가 3달째 되는데도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은 듯 합니다. ㅠ.ㅠ)

단어만 보면 아재들이 무엇인가를 하는 느낌이 강려크하게 풍기는데.. 바로 그것 입니다! 아재들이 무엇인가를 하는 거랍니다!!

무엇을 하느냐! 바로 대표 국민께임 ‘스타크래프트’ 입니다.

아재들의 갬성과 승부욕을 건드릴 수 있는 께임 딱 두 가지를 꼽자면 바로 ‘스타크래프트’ 와 ‘위닝’이 아닐까요? -.-+

사설이 길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단바인님께서(@danbain) 아재리그의 타이틀디자인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

당장은 ‘스타크래프트’ 위주로 운영 하지만 다른 콘텐츠도 다룰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스타크래프트’에 국한되지 않고 ‘대회’의 느낌이 날 수 있도록 디자인 해보았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뚝딱뚝딱 해보았어용~

[완성작]

12.jpg

[과정]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7.jpg
8.jpg
9.jpg
10.jpg
11.jpg
12.jpg

앞으로 아재리그에 관심을 갖고 열혈 구독해 보렵니다. -.-+

많은 아재들의 응원 부탁드려용~ 아재리그 대박 나세용~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뭔가 이중적 의미가 있지 않을까 했는데 그냥 아재였다니ㅋ

변화구 없이 직구로 승부보는 것이 아재들의 매력이죵 ㅎㅎ

코브임 진짜 최고야ㅠㅠ
감동먹었어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용~ ^.^

와 ㅋㅋㅋ 짱멋있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0^

엄허 대박 ㅎㅎㅎ 어제 전 참관했다구요 ㅎㅎㅎㅎ

전 아재리그 존재를 작업하면서 알았네용 ㅎㅎ

과정을 통해서 완성되어지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깊네요

잘 보고 갑니다.

앗.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당~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해용 ^.^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86-2] 당첨 축하드립니다! ^^

앗! 감사합니당 ^0^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의뢰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