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Graffiti Art] - 트럭에 하는 그래피티 페인팅 - My graffiti painting on a food truck

in #kr-art6 years ago

으아... 아루카님 보면 볼수록 팬이 되어갑니다.... +_+ 그래피티 작업도 이렇게 멋지게 소화하시는!!!!!!!!!!!! 대단해요 ㅎㅎㅎ 어느 장르든지 아루카님 스타일로 세상에 멋지게 내보이시네요 ㅎㅎ 부럽고 멋집니다!!!!!!

Sort:  

오오 감사합니다 제인님 +_+ 제인님 글 볼때마다 너무너무 정성스럽고 간결해서 감탄하고 갑니다.
혹 어떤 툴을 따로 쓰시는지 여쭤바도 될까요? 그리고 글 중간으로 쓰는기능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배우고 싶네요 ^^

보상조정용 댓글보팅
사유: 분문보팅을 잘못눌러서

ㅇㅂ ㅇ?! 소요님 오셨네요.... 저기 댓글에 달린 엄청난 보팅은 무엇인가 잠시 생각했는데... 혹 실수가 아니시라면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_+ 아트페어 대박 나시길 바래요!!

보팅게이지 조절 잘못해서 너무 쪼끔 들어가서 조정할려고 댓글에 다는거에요.
가끔 파워 남으면 좀 더 받아도 될 것 같은 포스팅에도 하고 그런답니다.
페어는 열심히 준비할께요.

그렇군요! 소요님 감사해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515.51
ETH 3777.39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