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Painting] 우주같은 숲

in #kr-art6 years ago

예전에 전자제품 회사인 Philips 에서 나온 LCD TV 에 Ambient Lighting 이라고 해서 TV 주변이 TV 안의 색감과 비슷한 색깔이 나도록 조명이 비치는 모델이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TV 의 공간감을 TV 밖까지 확대한 아이디어지요.

첫번째 그림에서의 느낌이 딱 그거네요. 캔버스로 제한되지 않은 주변 공간까지 다 화폭인 그런 느낌요.

참 좋네요. 한참 바라보다 갑니다. 어렸을 때 미술을 강제로(?) 하게 해 주신 부모님께 감사드리게 되네요. 아니었다면 이런 좋은 작품을 볼 시각을 제가 과연 가지게 되었을까 싶어서요.

Sort:  

와와 Ambient Lighting tv 유튭으로 검색해서 봤습니다. 신기합니다!! 저거 딱 영상 전시할때 쓰면 얼마나 좋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첫번째 그림 벽에 붓 터치는 그림을 그리다가 자연스럽게 그렇게 된 것인데.. 지금 생각해보면 말씀하신대로 저 벽까지가 완전한 작품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63.69
ETH 3419.88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