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o Style Poster for @familydoctor & @gochuchamchi // (근)로메 브라더스 3화 축전----!!!(성)

in #kr-art6 years ago (edited)

Hello, my fellow Steemian friends. I made a retro-style movie poster for
Law-Me Brothers created by @familydoctor and @gochuchamchi.
Law-Me Brothersis a visual narrative that they re-created based on the real story. The artwork of Law-Me Brothers is inspired by Capcom's game "Ace Attorney".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친절한 이웃, 당근케이크입니다.
얼마전, @familydoctor 라는 분께 저는 불타올라라! 로메 브라더스 - 제 3편의 축전 요청을 받았습니다.

로메 브라더스란?

캡콤의 게임 역전재판에서 영감을 얻어 @familydoctor 님과 @gochuchamchi 님이 함께 제작하는 의학법률 시리즈입니다.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1화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2화

뭔가 귀여운걸 요청하셨지만 두분께는 역시 근성있는 그림이 제격일거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멋-짐이 뿜뿜하도록 그려봤습니다.

@familydoctor requested something CUTE :) but I decided to make something that's inspired by noir movie.

cc.png

부끄럽지만 제가 평소 차가운 도시남자, 두 남자의 뜨거운 우정, 버디물! 브로맨스!!!! 이런거에 좀 집착을 하는 편인데[..]
그래서 저의 취향을 담아 두 분을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처럼 그렸어요ㅋㅋㅋㅋㅋ
어두운 뒷골목을 헤매고 다니며 악으로 악을 응징하는 두 사나이의 액션물!!

그런데 다 그리고 나니까 그냥 이대로는 좀 아쉬워서

chamchi.png

법치주의의 참맛을 보여주마!!

The poster I made here is inspired by Korean retro posters from the 80's like these.
c0143049_50e787c86dac7.jpg

Righting Wrongs - 1986

indiana_jones_1.jpg

Indiana Jones - 1981

아래는 그리는 과정입니다 :)

The process!

timelapse.gif

이런 멋진 프로젝트의 축전 그림을 그리게 되서 정말 영광입니다.
스팀잇 유저들간의 콜라보레이션이 앞으로도 계속 활성화되기를 바랍니다^^


사족: 대댓글이 엄청 밀렸네요.. 언제 다 쓰지....ㅇ>-<

DQmfZKFJqx1J3GqdaxFzBTUJHPs13LBhGnvrPbJ15shrUvZ.gif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How did you become so huge
Am really hoping to be like you
Nice movies though

Thanks for visiting my blog :) Have a good day!

동시상영하는 단관극장에서 봐야 제맛이 나겠네요.

역시 멀티플렉스는 안되겠군요.

고추참치님이 너무 멋있게 나온듯 합니다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 그림 진짜 잘 그리신다 ㅎㅎ

감사합니다 리바이님 ㅇ>-<
그나저나 한때 제 최애였던 캐릭터랑 닉네임이 같으신... 크흡...

리바이병장님 멋지죠 흐힛

한때 병장님과 결혼하는게 꿈이었습니다.

ㅋㅋㅋㅋ진짜 잘그리셨네요 ㅋㅋㅋ당근님!!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

감사합니다 제이데이터님 :)

악~~!!! 당근님 ㅠㅠ
이거 그림 너무 멋진거 아닌가요 !!
애니에서 볼수있는 완전 고퀄리티~~~!!
짱짱 ~ 엄지두개 척척~~~~!!!♡

로미님 엄지를 두개나 올려주시고 ㅠㅠ 무려 쌍따봉!! 감사합니다...

어?! 고추참치님이다

넵 고추참치님이십니다 ㅎㅎ

이런 엄청난 고퀄리티를!! 저희가 원하던 500% 에요!!! 로메티콘의 보팅을 마구마구 받아랏!!!!

로메티콘보팅용.gif로메티콘보팅용.gif로메티콘보팅용.gif로메티콘보팅용.gif로메티콘보팅용.gif로메티콘보팅용.gif로메티콘보팅용.gif

억ㅋㅋㅋㅋ 로메티콘 완전 귀여워요 ㅋㅋㅋㅋ 고추참치님이 업보팅을 눌러주고 계시네요 ㅋㅋㅋ끄앙!!

멋진데 머리가.. 크흡 ㅋㅋㅋㅋ

한명은 원통형, 한명은 큐브형이네요 ㅠ_^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