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힘든 사람이 정작 원하는 것은 괜찮아? 이런 위로의 말 한마디 보다는 힘들지라는 이해의 한마디가 아닐까 싶다.

와.. 엄청 공감되는 한마디에요!!!!
위로보단 내 아픔을 공감해주면 좋겠어요ㅠㅠㅠ

항상 매번 느끼는 거지만 타인의 고통을 제가 100퍼센트 공감하고 위로하는 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해줄수 있는건 그 사람이 힘들다는 사실을 알아주는 것 뿐이죠

아 저게 빨간약, 파란약이었군요.
저는 그림만 보고는 편지인줄 알았어요 저는 편지봉투, 엽서봉투인줄 알았어요. 그래서 뭔가 이별을 하신건가 생각을 ㅠㅠ
방구석고양이님 그림을 왜 저는 이상하게 보는 걸까요 ㅎㅎㅎ ㅠㅠ

그래서 그림이란 정말 재미있는것 같아요. 사람마다 다양한 해석을 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ㅎ

캔트나이트 님은 항상 여자인친구가 많은가봐요~~ㅋㅋㅋ
여자분들 그림만 있다니까요~? ㅋㅋㅋ
우울할때는..고기를...?^^

솔직히 말하자면....ㅋㅋㅋㅋ 허울없는 친구가 마침 여자일 뿐이랍니다

ㅋㅋㅋ 이거이거~~^^ 부럽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무작정 위로보다는 이해한다는 공감이 더 큰 위로가 되는 법이겠죠?

사람들이 바라는건 공감이라고 생각합니다

위로와 이해말..
저도 제 최측근한테 가끔은 이해를 갈구하기도 하는데. 그걸 도통 이해를 못하겠단 말을 한다죠..;;;

안되겠다 싶을땐 팩폭을^^

힘내!! 보다는 힘드시겠어요 ㅠㅠ.

정말 그 말이 더 절실하다고 생각합니다.

공감해준다는게 단순하지만 참 어려운 것 같아요
오늘도 이해를 한번더 가슴에 새기고 갑니다^^

항상 마음속에 다짐해주어야 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1.97
ETH 1591.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