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색감이 들어가버리니까 완전 또다른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이 맛에 그림그리는 것같아요 ㅎㅎㅎ

ㅎㅎ 좋으신 취미랄까요 ㅎㅎ

너무 즐거워서 이쪽으로 진로를 잡을까 하는데 아직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ㅎㅎ 천천히 생각해보셔요
급하면 체합니다~

넵 ㅋㅋㅋ 차근차근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그림도 더 잘그려보고요 ㅎㅎㅎ

ㅎㅎ 지금도 충분히 잘 그리십니다!

이게 스마트폰으로 그리신건가요?

네 ㅋㅋㅋㅋ 틈나는대로 좋은 생각날때마다 스마트폰으로 그리다보니 오히려 쉽게 그려지는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매번 감사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이렇게 작업을 한다는것 자체가 참 대단하네요.
전문적으로 배우지는 않으셨지만
그 실력은 절대로 초보가 아니시네요.

ㅋㅋㅋㅋㅋ 격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그려볼게요~!!!

그림 진~짜 못그리는 저로선 스마트폰으로
그리셨다니 너무 놀라워요^^
스마트폰 이렇게도 잘 사용할 수 있는거군요^^
자주 구경하러 올께요~!!!

ㅋㅋㅋㅋㅋ 근데 제 컨디션따라 그림 퀄리티도 달라지는 것 같아요. ㅎㅎ

기분좋으면 화사한 분위기의 그림이 그려지는데 어느날은 기분이 안좋아서 지옥도가 펼쳐지네요.

손터치로 그리다보니 그림에서 제 감정이 잘 표현되는 것 같아요 ㅎㅎ

아무생각없이 깨작거려보세요. 자신만의 좋은 그림이 그려지지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86.70
ETH 2415.1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