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붙일 수 없는 작품

in #kr-art6 years ago

s.jpg

오랜만에 홍대를 찾았다. 홍대 정문에 위치한 홍문관에 위치한 최정아 갤러리에서 열리고 있는 박지나의 <받아쓰기(Dictation)>를 방문하기 위해서였다. 난 작년 문래예술공장 박스씨어터에서 열렸던 그녀의 개인전 <부록 ; 낱장의 형태>를 보았었다.

s.jpg

박지나가 1년 만에 다시 개인전을 개최하는데 어떤 신작들을 선보이고 있는지 궁금했다. 헉!!! 전시장에 들어서니 최정아 갤러리의 가장 커다란 벽면을 종이들로 가득 메운 작품이 나의 시선을 압도하는 것이 아닌가.

s.jpg
s.jpg
난 자신도 모르게 12미터에 달하는 긴 벽면...

Sort:  

무슨 내용들일까 궁금해지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