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난X케콘] 이제는 하다하다 듀엣곡이다!! "Dust In My Heart (feat.Saloon Yoonan) "

in #kr-art6 years ago

이것이야말로 사막 속의 오아시스!
약간 거칠고 탁한 사막 같은 케콘님의 목소리 위에 달콤한 유난님의 목소리!
스팀잇판 듀엣 가요제 시작하나요? :)

Sort:  

아.. 브리님 표현력이 예술입니다 ㅠㅠ

큽. 달콤하다는 소리 태어나서 처음 들어요.
브리님의 각설탕 살룬 유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탕보단 아이스크림으로 하고 싶어요. :)
첫입(?)부터 사르르~ 부드러워용. :)

안녕하세요. 브리님의 유기농 유가당 아이스크림 유유 살룬유난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좋아요!
바뉠라 아이스크림! ㅎㅎㅎㅎㅎ
담번엔 사막 빼놓고 바뉠라님만 노래 불러주세요. ㅋㅋㅋ

ㅋㅋㅋㅋ 전 그분의 문하생이라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08.87
ETH 3061.3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