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에게 작품을 선물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인사드립니다.

in #kr-art7 years ago

20180217_131430_Easy-Resize.com.jpg
어떤분의 작품을 대문으로 할까 하다가.. 저의 아련한 마음을 알아달라고 저희집 둥이의 아련한 모습으로 했습니다.(개아련) ...

@newiz 님의 스팀잇의 따듯한 문화 글을 보고 그동안 받고만 하고 감사의 인사를 제대로 안한거 같아서 이번기회에 하려고 합니다.

원래는 한분씩 할려고 했는데 ㅠㅠ 부족한 글솜씨라 컨텐츠 공해가 될 것 같아 한번에 감사 인사드리니 이해해주세요.
원래는 명절 전에 생각했는데 이리저리 바쁘다보니 이제서야 쓰게 되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rsz_maindoor.jpg

아무것도 모르는 뉴비시절 다들 대문이 있어서 시무룩해 하고 있었는데, 대문 나눔을 해주셔서 처음으로 대문이라는 것을 받게되었네요. 주로 일기를 쓸때 사용했었습니다. 정말 기뻤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sinayo_bbulgl_1680x8400.jpg

우연히 지나가다가 먼저 그리신걸 보게되서 한번 신청했는데 진짜로 그려주실줄은 몰랐네요. ㅎㅎ 가뜩이나 뻘글 잘썼는데 그때마다 애용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chosigageo_cyphers_hotaru_2018-02-02.jpg

이벤트를 진행하시길래 일단 참여했는데 원하는 그림을 말해달라고 해서 처음으로 고민했었네요.
어떤 그림을 생각해야 하나 조금 고민하다가 예전에 재미있게 했던 사이퍼즈 란 게임에서 주로 했던 캐릭터를 말씀드렸더니 귀엽게 그려주셨습니다. 덕분에 추억을 떠올릴 수 있어서 좋았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holang2_calligraphy_2018-02-05-Resize.jpg

원하는 사진과 원하는 문구를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정말 많이 고민했습니다. 어떤 이미지에 어떤 문구를 써야하나 ...
일하는 도중 계속 생각했던거 같네요. 고민끝에 이미지와 문구를 말씀드렸고, 컨셉에 딱맞는 캘러그래피를 그려주셨습니다. 덕분에 새로운 도전을 좀 해보자는 생각이 들어서 뻘글이 되었던거 같지만 재미있는 도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yh0505_angel_normal.gif

갑자기 나타나셔서 댓글에 짱짱맨 글과 함께 보여서 가지고 싶다! 느낌이 들었는데 나중에 이벤트를 개최해주셔서 운좋게 당첨되었네요. 힘들게 완성시켜주셨는데 2번이나 추가 요청을 해서 죄송했습니다. ㅠㅠ . 요새는 정신이 없어서 못하고 있지만 짱짱맨 활동을 할때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dlog_profile_asinayo_nemo.jpg


bc.png

  • @dlog 님의 프로필 이미지와 하단 배너

처음 뵈었을때 태그 때문에 알게되었는데 가입인사와 이벤트를 동시에 여시는 바람에 참가자가 아무도 없었네요 ㅠㅠ 그래서 한번 참여해봤는데 멋지게 만들어주셨습니다. 비록 프로필 이미지는 사용하지 않고 있지만 하단 배너는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aah_1018-02-13-profile.jpg

살면서 제 얼굴에 대한 그림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참여했는데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원판 보다 더 멋지게 나와서 만족스럽네요. 원래는 프로필 이미지로 사용하려고 했지만 ㅠㅠ 동그라미에 꽉차서 무슨 이미지인지 보이지 않아 현재는 보류 중입니다. 한시빨리 좀 작게 만들려고 노력중입니다. ㅠ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chosigageo_cyphers_trivia_2018-02-17.jpg

@chosigageo 님의 작품2

명절에 이벤트를 하시다니! 정말 우연히 보게 되어 다시한번 참가했습니다. 이번에도 운좋게 당첨되었네요.
이번에도 추억의 게임 사이퍼즈의 주로 했던 캐릭인 트리비아를 요청드렸고, 이번에도 귀엽게 표현해주셨습니다. 정말 이캐릭으로 날라다녔는데... 추억을 떠올리게 되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yunasdiy-Dreamland-2018-02-19-gif.gif

예쁜 그림을 그리고 계신분이 대문 이벤트를 개최하셔서 한번 참가했었습니다. 그리고 싶은 이미지를 알려달라고 하셨는데, 이번에도 하루종일 생각했던거 같네요. 덕분에 제가 바라는 이미지를 떠올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엄청 난해하게 말씀드렸는데 정말 만족스럽게 그려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정리하고나니 엄청 많이 받았네요. 제가 그림을 못그리다보니 이렇게 많이 요청하게 되었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마지막으로 정말 다들 고맙고 감사한데 제 표현력의 한계네요 ㅠㅠ 그래도.. 알아주세요 ㅠㅠ.

Sort:  

멋진 대문들이 정말 많이 선물 받으셨네요 :-) 정말 스팀잇엔 대단하신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정말 대단한분들 많습니다. 저도 그 근처에 가고 싶어서 노력해보는중이에요.

저희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당첨결과 공지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헉 확인하러 가겠습니다!

와~ 많은 선물을 받으셨네요 열심히 활동하신덕분에 좋은 이미지를 많이 받으셨군요 둥이의 개아련도 빛나네요 !

열심히 활동한 것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너무 욕심을 부렸나 싶기도 하네요 ㅠㅡ. 앞으로는 좀 자제를 해야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그리고 둥이의 개아련을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와 ㅎㅎㅎㅎ 아시나요님 대문 부자셨네요!! ㅎㅎㅎㅎ
왕 부럽부럽!! ㅎㅎㅎㅎ
분명 그 좋은 의미 모든 금손분들께 전해지실거라 믿습니다!! ^-^ ㅎㅎㅎ
따듯한 글에는 따듯한 (미세먼지보다 작은) 풀보팅 똭똭!! ㅎㅎㅎ

이게다 @newiz 님 덕분입니다. 이렇게 감사하다고 표현할 수 있어서 조금이나마 마음이 놓이네요 ㅎㅎ

아이공 ㅎㅎㅎ 겸손하시긴ㅎㅎㅎㅎ
아시나요님 천성이 선하셔서 계속 마음에 걸리셨던 거고 이런 글도 쓰신거라고 생각해욥!! ^-^ ㅎㅎㅎㅎㅎ
전 그냥 횡설수설 글만 썼을 뿐 @_ @;; ㅎㅎㅎㅎㅎ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에도 또또또 당첨되시길!! ㅎㅎㅎㅎㅎ

작업하시는 분들도 받아주시는 분들이 있어서 힘이나요 ;D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마음이 좀 놓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앗 맘에드신다니 , 저도 감사합니다 ~~ >_< !!
다른분들 대문도 넘 귀엽네요~
아시나요 아이스크림 ㅋㅋ 저거 좋아하는데 넘 재밌어요 ~~

감사하시다니 마음이 조금 놓이네요. 하지만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와우~~~ 대문 부자이시네요 정말!!^^

이리저리 참여하다보니 엄청 많아졌네요. ㅎㅎ
이렇게 모아보니 너무 욕심부린게 아닌가 생각되니 부끄럽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