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g's Diary]새로운 가족맞이

in #kr-ar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앤홍입니다!

요즘 제가 스트밋에 뜸했죠?
대신에 너무나도 기쁜 소식을 가져왔어요 :)
제가 예정일보다 조금 일찍 새로운 식구인 아가를 만났어요!
그 바람에 정신이 하나도 없긴 했었는데
(지금도 여전히 정신이 없긴해요..하하),
'출산'이라는 과정을 겪고 나니 이세상 모든 엄마들이 너무 대단해 보이더라구요.
물론 엄마는 위대하다고 늘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접 경험하니 세상을 바라보는 시야가 조금 넓어진 것 같기도 해요.

진통 내내 옆에서 안절부절하면서 말로는 괜찮다고 센척(?)하는 남편의 모습이 고맙기도 하고,
또 배안에서 꿈틀대는 아기는 얼마나 힘들게 세상 밖으로 나올 준비를 하는 건지 걱정되고,
진통부터 출산까지의 시간에 너무 많은 생각이 들어서 임신기간보다도 길게 느껴졌었어요.

아침에 출산하고 그날 저녁에 부모님이 일마치시고 서울에서 내려오셨는데,
양손 가득 제가 좋아하는 음식과 과일을 바리바리 챙겨서 오신 모습에 왠지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엄마를 조금이나마 더 이해할 수 있어서 그런건지,
엄마는 나를 온전히 이해해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그런건지,
정확히 어떤 감정이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또 내 딸이 '출산'이라는 과정을 겪을 수 있게 된다는 생각에 울컥하더라구요.

그래도 진통보다 아기를 맞이하는 기쁨이 큰건 사실 인것 같아요.
너무나도 작고 하얀 아가가 저를 보고 베시시 웃어주니까 다 녹을 것 같고,

지금도 저랑 남편은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진답니다.

제가 학부때부터 그려오던 아이들의 시리즈입니다.
(눈감고있는 사람들이라고 설명해야되나..?)
Untitled_Artwork 5.JPG

Untitled_Artwork 13.JPG

Untitled_Artwork 4.JPG

제가 당분간은 새로운 식구 맞이 때문에 뜸할지라도 이해해주세요.
자주 팔로워분들의 포스팅을 보고 있을게요 +_+

금방 돌아오겠습니다 :-))

IMG_7574.jpg

Sort:  

you're the best mom in the world! :)

You're the best hubby and daddy in the world!

축하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부터 더 큰 고생 시작인가요? ㅜㅠ)
아기와 annehong님 모두 건강해 보여 기쁘네요 ^^

으앗! 그런거 같아요!더 고생시작! ㅎㅎ
그래도 아기가 정말 예쁘고 천사같아서 엄마의 마음을 이제 알겠네요 ㅠ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어머나 !!!!정말 축하드려요 !!! 고생 많으셨어요 !!!
아기발이 너무 귀여워요 !! 몸조리 잘 하시구 오세요 :)

라나님! 감사해요! 이제 시작이네요 ㅎㅎ
출산하고 나니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러워요ㅠㅠ 라나님도 진짜...미국서 어떻게...하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 새식구가 생기다니 너무나 축하드립니다 :)
헤헤!!! 앞으로도 아기와 함께 이쁘고 행복해지는 작품들 많이 기대하도록 할게요!!

헤헤 고마워요 :) 곧 팬다부부에게도 아기팬다가! ㅎㅎ
몸조리 후다닥 하고 애기와도 집으로 돌아가서 정착이 되면 금방 올게요 +_+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늘 감사합니다 ^^

앤홍님!!♡ 순산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아ㅜㅜ 아가발 너무 예뻐요!!
아가 발만 보아도 정말 하얀 것 같아요! 하얀 아가가 앤홍님을 바라볼 때 그 벅참 ㅜㅜ 아직 잘 상상은 안 되지만, 저도 뭔가 눈물날 것 같아요.
아이들 시리즈는 손가락을 모티브로 그리신 건가봐요! 재밌어요~
다시 한 번 순산 축하드려요 앤홍님!!♡

앤님!!!!! 감사해요 히히 신생아가 이렇게 작은지 몰랐는데, 꼬물꼬물 너무나 신기하더라구요 ㅠㅠ
저도 매일매일이 새로운거 같아요, 너무 초보라서 서툴지만 ...같이 성장해 나가야겠죠?히히
아이들 시리즈의 모티브는 손가락은 아니었지만, 그렇게 바라볼 수도 있을 것 같네요!(역시 앤님의 시각은 특별해요)
틈날때 마다 앤님의 글을 꼭가서 읽어 볼게요 ㅎㅎ

앗 손가락이 아니었군요! ㅎㅎ
앤홍님 아가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초보라서 서툴지만 아가 보고 있으면 너무 행복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시겠죠!♡

앗 정말 축하드려요!!!
산후조리 잘 하셔서 회복 잘 하시기 바랄게요 :D


9회차 미술관부터는 참여방법이 변경됩니다.
작가님들의 그림을 더 쉽게 접하기 위해, 컨텐츠 재생산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작가님 그림의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시는 분들께 상품이 지급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르바 미술관/금손 포스트 작가지원금입니다!
tip! 0.33

르바님:) 감사합니다!!! 얼른 조리하고 다시 kr-art에 활발하게 참여하고프네요ㅠ

건강하게 복귀하세요 :D


안녕하세요, 작가님

르바 미술관 포스팅에서 보완할 점을 추가하여 감상평에 그림을 게시하는 것에 관한 작가님들의 재동의를 구하려 합니다. 시간되시면 확인 부탁드립니다. :D

르바미술관 10회차

아~ 고생하셨네요.^______________^
정말 감격스러우시겠습니다.
몸조리 천천히 잘 하시고 회복도 잘하고 오세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울곰님! 감사해요!
울림님이 얼마나 대단한지를 알게 된...ㅠㅠ 모든 엄마들이 대단해요..
그치만 그만큼 아기도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
후다닥 몸조리하고 돌아올게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