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happywomen님과 콜라보:)

in #kr-art6 years ago (edited)

F4957385-87D7-4D49-98F7-A7245858F154.jpeg

저랑 남편은 아직 아기가 없어요~
하지만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림은 뭔가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그려봤어요.
이렇게 사랑이 가득한 부부사이에서 나오는 아이는 분명 행복하게 자라겠지요~ㅎㅎㅎ

아직 아기가 없어서 인지 아이를 어떻게 가져야할지 혹시 뭐가 문제가 있는지 좀 고민이었는데 스팀잇에서 임신에 대한 좋은 포스팅이 있더라구요:)
바로 @forhappywomen님이 셨지요~

그래서 팔로잉해 열심히 보던 중에 @forhappywomen님이 삽화를 그려보면 어떻겠냐고 이야기를 해주셔서 정말 기쁜 마음으로 그림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31E8EE43-6AB7-4053-8CC2-6EBFC9AF46BE.jpeg

주인공들도 동물캐릭터로 아이디어를 주셔서 맨처음 나온 그림이예요:)
대사를 넣고 임신중인걸 숙지를 못해서 다시 뱃속에 아가도 넣어주고 해서 수정해서 @forhappywomen님 글에 쏙 ~제 삽화가 들어갔습니다:)ㅎㅎ

그래서 완성된 삽화들은 바로 요기!!
(궁금하시라고 일부러 완성작을 안 넣었습니다~ㅋㅋ)

임신 38주, 산모 3대 굴욕#1
https://steemit.com/kr/@forhappywomen/3831-9kidk5dcl0

포스팅 보시고 제 삽화도 많이 사랑해주세요~>_<~ㅎㅎㅎㅎ

Sort:  

@forhappywomen님과 콜라보라니 멋지네요~!!
그림도 어울립니다.^___________^
예쁜 아기 생기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저희도 애타게 생기기를 바라고 있어요~ㅎㅎㅎ

에구 그림 너무 귀엽습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그림이 완전 애틋해요~ 러브러브~~
콜라보 기대됩니다. 보러 갑니다~

ㅎㅎㅎ러브러브한게 좋더라구요:) 기대해주셔서 감사해요>_<!!

콜라보!!! 그림이 너무 좋습니다 ㅎㅎ

남은 작품도 함께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저도 소망합니다~:)

그림+글 잘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퀄 작품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요새 제가 열심히 한다고 하고 자주 못들어왔네요ㅠㅜ

따스한 느낌이 감도는 그림이네요^-^♡
앞으로도 챙겨볼게요

감사합니다~^^자주 구경오세요:)

저 그림 매일 보시면서 행복한 상상하시면 이쁜아가 생길듯 해요. 그림 따뜻하고 좋아요.♥

ㅎㅎㅎ감사합니다>ㅁ<!! 정말 예쁜 아가 소식이 있으면 좋겠어요~

동물 캐릭터 정말 귀여워요..😘
콜라보 작품은 계속 나오는거예요,?

감사합니다^^~ 아마 계속 나오게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이 좋아해주세요>ㅁ<~

오랜만에 뵈어요..!!ㅠㅠ
그림너무사랑스럽고이뻐요!!ㅠㅠㅠ
콜라보 기대하겠습니다!!

여기가 인터넷이 잘 안될 때가 많아서 잘 들어오질 못했네요..ㅜㅠ 감사합니다!

오 콜라보!
링크타고 가서 보니 굉장히 교육적인 내용이네요.
남자들은 절대 알 수 없는... 임신은 굉장한 축복이지만 한편으로는 여자의 몸이 너무 고생하는 것 같아서 안타까워요.. ㅜㅜ

ㅎㅎㅎ저희 남편도 보면 헉 하는 내용들이 더라구요~ 임신한 부인이 있는 남편들을 한번씩 보고 아내들의 애로사항을 잘 챙겨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156.19
ETH 2431.8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