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만화리뷰[엔젤전설(Angel densetsu)]

in #kr-animation6 years ago

허거걱. 매스컴 타는 게 이런 느낌이구나...기분이 묘하네요. ^^
만화는 보지 못했지만, @agawolf 님의 글만으로도 내용을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멋진 리뷰입니다.
그리고...이런 말까지 하고 싶지는 않지만...,사실 저는 요...,정우성 좀 닮았어요. 사람들은 저를 신성일 선생님을 살짝 닮았다고 하던데...,아무리 봐도 정우성에 더 가깝더라구요.
제가 프사를 공개 못하는 이유를 아시겠죠. 꺼뻑 죽어요. 스팀잇 서버 다운될 수도 있어요. 저도 많이 힘들어요.ㅋㅋ
리뷰 감사하게 잘 봤어요. ^^

Sort:  

그러구 보니, 저 만화를 정독하지는 않았지만, 저런 그림들은 기억이 나네요.독특했다고 할까..

네 조금은 독특한 그림체죠
클레이모어 작가랑 같답니다

ㅋㅋㅋ 네 신성일과 정우성 더한외모로 상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