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리뷰 [OVERLORD]

in #kr-animation6 years ago

애니리뷰 [OVERLORD]

애니리뷰 오버로드11.jpg
(으허어 쩐다)

2015년 7월 7일에 1기가 방영되었고, 18년 1분기 현재 2기가 방영중

판타지 먼치킨 애니이다.
주인공은 게임상에서 모몬가라는 캐릭터로 탑급 유져이다.
그러나 그런 게임도 서비스 종료날이 다가와 안타까운 마음으로 게임에 로그인한 상황
서비스가 종료되는 시점. 그러나 게임은 끝나지 않고 지속되는데…
이후 새로운 세상에 동떨어져 악의 축으로 생존(점령?)해나가는 스토리

애니리뷰 오버로드00.jpg
(애니로 넘어오며 참... 박력이 좀...)

소설상의 기본 설정이 세세 해서 그런지 애니 안에서의 설정도 조금은 익숙해지는데 시간이 필요하다.

주인공은 이미 먼치킨 급으로 강한 상태인데도 스토리상 이야기를 풀어나가는데 긴장감이 있다.

캐릭터도 심혈을 기울여 설정 했다는 게 느껴지는데 일단 하나하나 똘끼가 넘치는 생생한 괴물들이다.

애니리뷰 오버로드2.jpg
(아름다운 알베도)

애니리뷰 오버로드01.gif
(하지만 악마십니다)

애니리뷰 오버로드05.gif
(귀여운 샤르티아)

애니리뷰 오버로드43.jpg
(하지만 칠성장어십니다)

애니를 감상 후 검색하다 원작소설의 삽화를 봤는데….
소설판의 원화가 너무 너무 너무~ 뛰어나다. 만약 삽화 수준의 퀄리티로 애니가 나왔다면 정말 대박 이었겠지만… 그건 어른들의 사정으로 불가능한 얘기.(저 예산으로 이정도 뽑아냈으면 정말 분발한거다)

애니리뷰 오버로드6.jpg
(ㅎㄷㄷ 애니상에선... ㅠㅠ)

애니리뷰 오버로드5.jpg
(우리 메이드군단 자주좀 출연부탁드려요)

그래도 원화를 보지 않은 상태에서는 거슬리지 않는 편의 작화를 유지했다 생각한다.
간간히 개그 요소도 있는데 이게 또 잊을 만 하면 한번씩 나와서 분위기 전환을 해 준다.
애니리뷰 오버로드03.gif
(우리 햄스케 우쭈쭈)

2기가 방영중인데 이제 마지막 화쯤 남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애니리뷰 오버로드99.jpg
(가즈아! 현실의 스팀가격 잊으러 가즈아!)

그럼 필자는 이만 2기를 감상하러~

내맘대로 주관적인 애니평점은 3점

애니 평점기준

  1. 다시 시청 할만한 가치가 있으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2. 다시 볼 필요까진 없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본 애니
  3. 다 보긴 했지만 이것저것 보다 한번에 다 보진 못한 애니
  4. 다 못봤지만 조금이라도 볼만했던 애니
  5. 초반 몇시간 안에 포기한 애니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에게 소소하게나마 보팅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착각물이라고 해야 하나. 주인공이랑 신하들이랑 사고방식이 전혀 다른데 서로 헛다리 짚으면서도 어떻게 일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이 재밌는 것 같아요. 기회주의자 데그레차프가 제국의 에이스 취급을 받는 것처럼...ㅋㅋㅋ 게이머들이 공감할 요소도 많이 들어가 있구....

ㅋㅋㅋ 네 초반에 신하들이랑 마인드가 다르죠 그래도 책임감가지고 부하들 챙기는거보면 장하더라구요 ㅎㅎ

하하하2기감상하시기전에올리시는센스!!ㅎㅎ2기잼나게감상하시면서스팀가격은잊으시길^^

네 한동안 잊고살려구요 허허

Wow

Very nice animation

Thank you :)

Yes sir .

Tou are welcome

일러스트 워... ㄷ ㄷ

멋지죠!

워 리뷰만 보면 속도감이 엄청날 것 같은 애니네요 전설의 용자의 전설처럼 주인공이 각성하면 무언가 엄청난 일이 일어나드시 저 케릭터들이 변화하면 ㅎㅎ 충격적이고 색다르겠네요

ㅎㅎ 애니자체의 속도감이 빠르거나 하진 않습니다 차분히 소설의 이야기를 밟아나가죠 액션도 화려하다기 보단 아예 싸움이 성립안하거나 수싸움 얘기가 많아서...

이거 벌써 2기 나옴?
게임물 애니는 거의 취향이 안맞지만 재미지게 봤는데ㅋㅋ

네 2기 나왔습니다 같이보러가시죠

가즈아~~~~ 급전땡겨야 해서 모은건 다 팔아도ㅡㅠㅠ

뭔가 원작과 애니의 괴리가 심하네요. ㅎㅎㅎ 칠성장어 ㅎㅎㅎ

칠성장어 충격이죠 ㅋㅋㅋ

만화는 진행 속도가 너무 느리다며 지인이 애니메이션을 추천해줬었는데 저도 얼른 보러 가봐야겠네요! ㅋㅋ

허허 만화도 있는줄은 몰랐습니다!
사실 일본 애니는 원작소설, 만화책, 애니 , 드라마 나중엔 극장판까지 4~5탕을 우려먹는경우도 흔하니까요 ㅎㅎ

스팀 가즈아!

최근에 본 전생물중에서 방패용사랑 투톱으로 좋아하는 만화죠 ㅎㅎ
진짜 완전 굿굿굿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996.66
ETH 3235.9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