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irline] 항공권 저렴하게 예매하는 TIP 공유 - How to get a flight ticket cheaper

in #kr-ai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get-cheaper입니다.

이전에 영화 예매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했던것이 나름 반응이 좋았던거 같아요.

https://steemit.com/kr-shopping/@get-cheaper/kr-shopping-tip

그래서 이번에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팁을 알려드릴건데요.

바로 항공권 특가정보를 알려주는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플레이윙즈(Playwings)

https://www.playwings.co.kr/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윙즈 어플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구요.

항공사별로 특가가 뜨는 일정이 잘 정리되어있고 핸드폰 일림으로도 알려주기 때문에 정말 편리하답니다.

진에어의 진마켓, 제주항공의 찜특가 등등 정기적인 빅세일 일정은 물론이고 항공사별 틈새할인 정보도 빠짐없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올해말이나 내년초쯤 여행계획이 잡혀있다면 저렴하게 미리미리 항공권을 예매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저는 이제 우리 아이가 곧 태어나면 당분간 여행은 접어야겠지만.. 내년중순쯤부터는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도전해볼 생각이랍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follow me!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lay wings는 처음들어봤는데 이번 휴가를 대비하여 알아봐야겠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초특가로 하나 건져보시길 기대합니다 ㅎㅎ 즐거운주말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과 팔로워합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홋 꿀정보입니다 감사해요 ^^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

이건 정말 필요한 정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도움이되셨다니 좋네요 ^^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유익하게 배우고 갑니다 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항공기와 관련된 정보는 #kr-airline을 사용하시면 통일되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kr-airline도 있었군요! 즉시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83.11
ETH 2297.01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