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hopping] 영화볼 때 저렴하게 예매하는 TIP 공유

in #kr-shopping7 years ago

안녕하세요~ @get-cheaper입니다.

항상 해외직구 정보를 알려드렸었는데요. 오늘은 해외직구 주제가 아닌 좀더 일상생활에서 자주쓰일 팁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바로 영화 예매 저렴하게 예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스마트한 스티미언분들은 제휴된 할인카드나 통신사 할인 등을 통해 저렴하게 예매하시리라 생각되지만..

"나는 영화 할인되는 카드도 없고 통신사도 알뜰폰이라 제돈주고 봐요"라고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팁입니다.


중고거래 사이트 이용하기

오잉? 영화표를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산다? 영화보고나서 버리는 영화표를 파는거 아닌가요? ㅋㅋㅋ 아닙니다. 영화예매권이 있는데 영화볼일이 없는 분들이 중고거래 사이트에 올리는 걸 사는겁니다.

우선 제가 자주쓰는 녹색 검색창으로 가보죠.

(1) 자신이 가려고하는 영화관(예:CGV,롯데 등) + 대리예매로 검색해봅니다.

(2) 검색범위를 카페로 정합니다.

(3) 검색범위를 1일내로하고 최신순으로 정렬합니다.

(4) 가장 저렴하게 팔고있는 글을 찾아보고 들어갑니다.

글내용이 이렇게 되어있네요. 그럼 저분에게 문자를 보냅니다.

예시 : "7월4일 오후4시20분 포항CGV 리얼 F16,F17자리 2장 예매가능한가요?"

반드시 날짜, 시간, 영화관 지점명, 영화이름, 좌석번호를 모두 보내주셔야 그분이 예매할 수 있겠죠?

그럼 그분이 예매가 가능하다하면 계좌번호로 송금을 합니다.

영화 2인 예매를 단돈 5천원에 가능하다니 엄청나죠?ㅎㅎ

입금확인이 되면 문자로 예매번호를 보내주실거예요. 그럼 저는 내일 영화관으로가서 그 예매번호로 발권을 하고 영화를 관람하면 된답니다 ^^


이 방법의 장점은..

1. 저렴하다

2. 싸다

3. Cheap

반면에 단점이 있죠..

1. 귀찮다

2. 정말 귀찮다

3. 매우 귀찮다

그리고 정~말 드물게 사기를 치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몇천원 벌자고 범죄를 저지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테니 걱정마세요.

정말 귀찮긴 하지만 영화보기전날 시간여유가 있다면 이렇게 예매하시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지 않을까요??ㅎㅎ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Sort:  

우와 ㅎㅎ 영화 대리예매 관련된건 처음 보는거 같아요
다음에 영화볼 때 한번 이용해봐야겠어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한번이용해보시면 생각보다는 귀찮지않으실꺼예요 ㅎㅎ

오 가족들과 함게 리얼 보려고 갈라 하는데 한번 해봐야 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5년뒤에 요리사! 흥미롭네요 저도 맞팔드립니다

Great post but your little bit

예전에 뽐뿌에서 항상 사서 하긴 했었는데, 특히 제돈주고 보기 아까운 영화를 귀찮음을 무릅쓰고 하면 돈이라도 덜 아깝다는...ㅎㅎ

공감됩니다 ㅎㅎ 돈주고보기아까울때 딱이죠 ㅋㅋ

너무 방갑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 자주봬요~

저는 주로 뽐뿌를 이용하는 편이지요. 그때그때 최저가를 찾는데 제 동생은 그냥 아에 한 사람 지정해서 필요할때마다 카톡으로 물어보더라고요!

저도 사실은 뽐뿌를 이용합니다^^ 근데 뽐뿌는 활동등급이 어느정도되어야 장터에 들어갈수있어서 뺏네요 ㅎㅎ 한사람지정해놓으면 상당히 편하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25.81
ETH 2406.8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