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또(고팍스 로또)를 둘러싼 말말말(부제 : 스팀잇은 어렵다.)

in #kr-agora6 years ago

대문 겸 프로필.jpg

'이게 말이야 방구야'
라는 속담을 타파하듯이...
.
.
고팍스와 스팀잇, MOU 체결 - 블록인프레스

가상화폐 정보 및 뉴스 - 고팍스와 스팀잇, 상호 MOU 체결 - 머니넷

고팍스와 스팀잇, MOU 체결 - 코인팡
.
.
이후에..

2018-05-10일 기준 고팍스 지갑.jpg

.
.
스파를 통해서 투자하고

직접적으로 보팅하며
댓글을 다는 행보를 통해서





출처 : https://cdn.pixabay.com




이와 같은 평과...




고또 보팅값.jpg
어마무시한 보팅이 합하여..



고또(고팍스 로또)





라는 새로운 신조어가 만들어지면서
널리널리 유포되어져 지더군요..




그리고 이대로 해피엔딩이 이어질줄만 알았는데..
고또(고팍스 로또)를 맞은 포스트 내용에 대해서
납득을 하지 못하는 사례가 발생하였습니다.




자동 봇 고팍스 댓글.jpg

댓글 내용은 풀봇을 받은 포스트가
공정하지 않고 납득이 가지 않는다는 글인데..

이 댓글들을 보면서..

매력적이고 매혹적으로 보였던 고또(고팍스 로또)가
자칫하면 고팍스 스스로를 옭가맬수 있는 양날의 검으로
작용할 수도 있다는걸 실감하게 되었고...


스파가 생기면 다들 눈에 불을 켜고.jpg

해당 댓글이 떠오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해당 포스트에 보팅한거에 대한 항의도 이해할 수 있고
이러한 항의에 대한 위와 같은 댓글 같은 반응도 이해가 가니...


스팀잇은 참 어렵구나..
라는 걸 새삼 실감하게 되었네요...

Sort:  

여기처럼ㅋㅋ돈많은 사람이 피곤한곳이 없습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허허허허
그나저나 신도자님 4천스파 ㅊㅋㅊㅋ

ㅋㅋㅋ
그러게요
ㅊㅋ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그래서 다운 보팅이라는 게 있죠.

그런긴하죠;;

허걱 고또님게 다운 보팅을 할 수 있는 사람이 있을까요?
이번 일은 고또님이 잘 몰라서 그러지 않았을까 하는 추측입니다.^^

공감합니나
스팀잇~ 참 어렵습니다

그러게요...

뭔 일이 나도 전 그저 제 갈 길 갑니다.

마이웨이
좋죠..

아고.. 저도 고팍스의 보팅을 한번 받았었는데요 이런 말들이 생겨날거 같더라구요 한번 보팅 받으면 바로 대세 글 올라가더라구요 성의 없는 글에는 부디 보팅이 안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의 상대적 박탈감은 되려 스팀잇이 성장해나가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 거 같네요

고또가
양날의 칼로 부상하는거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댓글 감사합니다.

예전에 파워블로거지란 말이 유행했었죠 ㅎㅎ. 역시 돈이 최고~

역시 돈이 최고~

부정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고팍스는 포스팅을 잘~ 읽어보시고
"고또" 날리시길~ 바래봅니다~

'~~'라는 뉘앙스가 참 ㅋㅋ

양날의 검이 되는 거군요...
그래도 보팅취소와 다운봇도 있기 때문에 잘 대처하시리라 믿어야 겠지요.
(고또....)

잘 대처하시리라 믿어야 겠지요.

믿음이 배신당하지 않기를...

스파가 미치는 영향력이 있으니 더 신중해져야하는거 같네요

신중해 져야 한다는게
어떻게 보면 위축시킬수도 있지만 말이죠;;;

조심하긴 해야죠. 책임감이 따르는거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064.93
ETH 2468.3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