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익명성은 나에겐 장점이다

in #kr-agora7 years ago

코부니님 저도 sns 다 접은 이유가 아는 친구가 뜨고 친구의 친구가 뜨고.. 모두가 저의 사생활을 일게되는것은 물론이고 누군가의 시선을 신경쓰며 게시물을 업로드 하게 되더라구요
지금 스팀잇이 저에게 제일 잘 맞다고 생각해요
(코부니님도 알게 됐잖아요 :-))
오늘은 약속이 있어 포스팅 못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에어컨은 샀습니다 !!

Sort: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에어컨사셨군요~!! 축하드려요 하이마트거비싸다고 안사셨는데 어디서사셨나요?

삼상 디지털 프라자? 거기에서 샀어요 !
내일 설치하러 온다네요 뿌듯 뿌듯 :-)
주말 잘 보내세요 코부니님 !!

오호 ㅋㅋ 굿이네요 더위가가시기전에 어서 사용해보시길바래요 ㅋㅋ 오늘저녁좋은시간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