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토론 참여]스팀잇에선 익명성을 선택할 수 있다

in #kr-agora7 years ago

안녕하세요 Shiho님~~ 토론 참가자로서 시호님의 글 잘 읽었습니다.
기자라는 특수 직업을 가지고 계신분은 어떤 생각을 하고 계셨을까
다소 궁금했습니다 ㅎㅎ 스팀잇에 구조와 유저의역활에 대한 의견을
잘 말씀해 주신 것 같습니다. 제 생각도 생각에 따라서느 실제 사회와
흡사한 부분이 있습니다. 아.. 속을 다 까 보일 수 도 없구요 ㅋㅋㅋㅋ

Sort:  

그래서 스티밋 설계가 잘 빠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물론 제 나름의 판단이긴 하지만요.

네 ㅎㅎ 좋은 의견과 생각을 많이 들어보면서 저도 생각을 넓게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된 토론이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03.09
ETH 3246.9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