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익명성은 나에겐 장점이다

in #kr-agora7 years ago

안녕하세요 꼬부기님 의견 잘 읽고 갑니다. 마음이 가는대로 하시면
될 듯 싶습니다~ 편안하게 생각하지 않으면 오래 활동하기도 쉽지
않을 듯 도 싶네요. 감사합니다^^

Sort:  

역시 성민님의 편안한 글에는 무언가의 힘이 있는것가같습니다 ㅎㅎ 제가 프라이버시에대해 너무생각하다보니 편해지지않은점이 크네요^^; 앞으론좀더 편하게 내려놓는방법도 마련해야겠습니다 좋은답변감사합니다

아 네 ㅎㅎ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더 편안하게 스팀잇 생활을 함께 오래 했음 좋겠네요~~

^^ 좋은방향으로 이끌어주시는마음 항상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좋네요

아 네 ㅎㅎ 저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금요일 밤 되세요~~

좋은밤되세요 성민님^^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