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agora] 익명성이 불러 일으켜준 용기

in #kr-agora7 years ago

ㅋㅋㅋㅋ @kmlee님 제가 글쓰는 실력이 없어서 ㅋㅋ 그이야기가 그이야기가 되는 것 같습니다. 하하 역시 다 보고계시는 분께는 걸려버렸네요 ㅎㅎ
맞아요. 진짜 친한 친구는 톡으로 얘기하고 전화하지 굳이 댓글달아주지 않았습니다 하하하하

Sort:  

친해지려면 댓글을 그만 달아야겠습니다ㅋㅋ

이미 친해지셨습니다 선생님 ㅎㅎ 고로 해당사항 없으십니다ㅋㅋ

주무시는 줄 알았습니다. 어르신.

ㅋㅋㅋㅋㅋ 오늘 모든 파워를 쏟아내서 이제 그만 자러가야합니다 ㅎㅎ 선생님 사연감사하고 매주보내주십쇼 선생님 사연이 참 좋습니다 :) 좋은밤되세요 ㅋㅋ

좋은 꿈 꾸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441.24
ETH 3492.03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