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티스토리 육성기

in #kr-ad6 years ago

티스토어가 이정도면 엄청난 거네요.
네이버블로그면 맘만 먹고 요즘 트랜드 글에 맞춰서 유입을 유도하면 쉽지만 티스토어에서는 왠만한 능력 있지않고는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티스토어 블로그를 하나 만들어 볼까 했는데 이건 누가 찾아 오나 하고 포기했어요 저는요.
그냥 블로그 제가 관심있는 분야를 소통하거나 관심분야 기록을 남겨 나중에 잊었을때 공부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네요

Sort:  

티스토리도 만들어 놓으면 정말 좋습니다. 전문적인 컨텐츠를 가지고 계시니 꾸준히 글을 올려두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이미 블로그도 하고 계시니 더할나위 없겠네요. 포스팅에도 아무문제 없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0.57
ETH 3127.0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