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받은 작은 기쁨] @forhappywomen님께 선물받은 핸드폰 링 개봉기!

in #kr-1000club7 years ago (edited)

주는 태도는 선물 그 자체보다 주는 자의 인격을 더 많이 보여주는 것이다.



-조한 카스파 라바텔


안녕하세요. 맹독성 리트리버입니다.

오늘 학교에서 공부를 하다가 집에 저녁을 먹으러 오는 길에 우편함을 보니, @toxic-retriever님 이라고 적힌 편지가 있었습니다.

'뭐지? 신상이 털렸나?' 싶다가 아! 핸드폰링이 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forhappywomen님께서 올리셨던
[100 follower event감사합니다]- 핸드폰링 받아가세요.
이벤트에 신청을 했었는데, 기쁘게도 오늘 받게 되었네요.

사실 Steem도 물건으로 생각하면, @woo7739 님께서 가입하자 마자 주셨던 2스팀달러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woo7739님!) 제가 글을 쓰면서 받았던 보상들이 모두 스티미안분들께 받은 '선물'입니다.

그렇지만 오늘은 기쁘게도 Steemit을 하면서 처음으로 '물질적 선물'을 받은 날이기 때문에 이를 기록해두고자 스팀잇에 개봉기를 남깁니다.

받은선물%202.jpg
<올리고 나니 어차피 안보이지만, forhappywomen님과 제 주소는 지웠습니다 ㅎㅎ>

먼저 선물은 요렇게 편지지에 담겨져 있었어요!

오픈을 해보니,

받은 선물 1.jpg

이런식으로 따스한 편지와 핸드폰링(무려 두개나!)이 들어 있었습니다.

편지에 적어주신 것처럼, 핸드폰 링으로 인해서 지쳐있던 기분이 파워업!! 되었습니다 ^^

받은 선물 3.jpg

사진기가 따로 없어서 케이스에 붙인 휴대폰 링만 촬영했습니다 ^^ 너무 맘에드네요.

더구나 Steemit이라고 적혀 있어서 주위 사람들에게 스팀잇을 홍보하거나 설명할때도 좋을 것 같고, 따로 무엇인가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인증샷을 찍을때도 유용할 것 같습니다.

보내주신 편지봉투와 편지도 추억상자에 넣어서 간직하도록 해야겠어요!


@forhappywomen님께서 써주신 편지에도 적혀 있지만, 정말 이런 재미가 스팀잇의 큰 매력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사람들과 소통하고, 그 안에서 내가 인정받는 느낌이 드는 것 - 바로 글을 쓰고, 보팅을 받는 행위를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것 같아요.

또 가끔은 이렇게 이벤트를 통해서 내가 하고있는 이것이 인터넷 세계에만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현실 세계와 연결되어 있다는 확인을 하게 되는 것도 기쁜 일 중 하나입니다.

다시한번 이런 행복을 선물해주신 @forhappywomen님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 저도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티미안 여러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저를 해주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 좋은선물 축하드립니다 ^^
이게 스팀잇의 매력인거 같아요.
저도 열심히 활동해야죠!

@catcha님 댓글 감사합니다 ^^ 파이팅!

축하 드립니다ㅎㅎ
저도 스팀잇에서 여러가지 선물을 받았는데 마음이 참 푸근해지는 것 같더라구요.
이 맛에 스팀잇에 점점 빠져 들게 되는 것 같습니다.

@skuld2000님 댓글 감사합니다~!

그쵸, ㅎㅎ 점점 빠져나갈수 없게 되는것 같아요 ㅎㅎ

좋은 선물 부럽습니다~~~~
다른 분들의 이런 글을 보면 저도 뭔가 더 적극적으로 해보고 싶은 의욕이
생깁니다 ^^

@white-rose님 댓글 감사합니다 ^^

이미 열심히 하고 계시잖아요~! ㅎㅎ 이벤트참여 같은 것도 해보시면 생각보다 즐거운 일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

안녕하세요! 따뜻한 환영을 해주신 덕분에 행복한 마음을 안고 놀러왔습니당!
온라인에서 만나는 분들이,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사람들 보다 더 편안하고 좋은 경우가 참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 얘기를 더 많이 할 때가 많은...
요런 이벤트도 어떤분(?)께서 하셨나봐요,
steemit 써진 요 링을 실제로 보게 된다면 진짜 반가울것 같아요ㅋㅋㅋ
사실, steemit 그려진 티셔츠도 참 탐나던데...
요것도 탐나네요!! 요런 블로그를 하면서 여러사람들과 소통하는게 알게모르게 제 자신한테 힘이 많이 되더라구용^0^
자주 놀러올게요! 요리조리 봐도 핸드폰링 참 탐나에용ㅋㅋㅋ부러워용헷

제 핸펀에도 이쁘게 달려있습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435.35
ETH 3528.5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