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연말개편에 맞춰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in #kr-1000club7 years ago

스팀잇이 연말을 맞아 디자인이 바뀌었네요.

이젠 정말로 아재가 된 것인지,, 새로움에 익숙해지기까진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전 로고가 더 마음에 드네요)

저도 연말을 맞이하여 새로운 이벤트를 고민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이 결정되면 별도 공지를 올리겠습니다.

떄문에 스파도 @lighthil 님께 임차를 신청했고요.
무려 5만 스파를 현찰로 임차했습니다. ㅎㅎㅎ

11월7일부터 임대가 시작된다고 하니,,,
출석부 이벤트 상금도 좀 올라갈 것 같습니다.

스팀잇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기대해 봅니다~^^

Sort:  

저도 예전이 마음에 들어요 이 색상 감각과 그림자 효과는 대체...

그림자 효과는 정말 최악이네요.공대생 감각일려나요? ㅋㅋ

아 공대생 감각에 끄덕끄덕 ㅋㅋㅋ

뭔가 새로운 이벤트를 고민하시는군요 ㅎ
기대해보겠습니다. 스파 임대 5만...이제 고래가 되시는거군요?ㅎㅎ

저도 임대날짜만 기다리며 두근두근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심볼-이왕 바뀐거 저는 좋은 의미를 부여해봅니다.^^
어떤 이벤트를 폭발시키실지 기대 되네요.^^

1월부터 진행해 볼까 한 이밴트인데,, 스파 임대 기회가 생겨,, 좀 일찍 진행해 볼까 하네요^^ 특출한 이벤트는 아니라,,, 너무 기대하시면 실망하실지도..ㅎㅎ;;;;

새로운 이벤트 기대합니다~^^ 5만 스파면 대단하시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임대날짜만 기다리고 있습니다.ㅎㅎ

저도 이전 로고가 더 맘에 들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