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17/8/28 생각] 스팀파워에 대한 생각 "여러분은 친구분들 글을 다 읽고 다 보팅해 주시나요?"

in #kr-1000club7 years ago

안녕하세요 neojew님, 많은일이 일어나는 부분중에 일부라고 생각하시면 좀 마음이 편하시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보상 돈과 연결된 부분은 어디서 나오든지 말이 나오기 마련인 듯 싶습니다. 슬슬 이슈가 되기 시작하는걸 보니 여기저기서 또 다른 말씀들을 하실 듯 합니다. 아무쪼록 한번 스쳐가는 바람이길 바래봅니다.

Sort:  

스티밋의 구조상 1000club는 부정적인게 아닙니다.
어차피 스티밋에서 활동하실 분들은 스티밋을 분명히 이해하고
본인의 길을 선택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처음 인사때 외에는 관심에서는 순위가 높아도
터무니없는 보팅은 없습니다.
결론은 글쓰기가 결정합니다.
지금도 저보다 파워가 약하면서 보상을 많이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어쩌겠습니까.
많은 파워가 그리로 몰려가서 일어나는 현상인데요.
저도 파워가 높아지니 다른 분에게 보팅을 할 때
숫자가 좀 바뀌는 것을 보면서 기분이 좋습니다.

잘 될겁니다^^

네 맞는 말씀 이시네요.. 저는 충분히 이해합니다요 ㅎㅎ
누구나 다 좋은 쪽으로 이해해 주셨음 하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터무니없는 보팅은 없다는데 동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