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화끈한 사진 없는 밋밋한? '여성 스티미안' 밋업 후기를 남깁니다~^^

in #kr-1000club7 years ago

정말 제가 느꼈으나 제대로 정리 못한 것들을 미경님께서 콕 찝어서 정리를 해주셨네요! 정말 해야할일이 있으면 모두가 발벗고 나서서 정리를 해주시고, 다음일정 진행 다음 장소 섭외부터 한마음 한뜻이되어 즐겁게~ 정말 의미있는 밋업이였어요! 캬 또 하고싶네요..서서히 밋업에 중독이 되고있어요 ㅎㅎㅎ

Sort:  

글쵸? 중독되고 있는게 맞는거 같아요. 어쩌면 그간 스팀잇 하면서 무엇인지 모를 갈증이 있었던 것으로
지난 밋업을 통해 그 갈증이 조금은 해소되었고, 앞으로는 그리 심한 갈증은 없을것이란 안도가 '중독'으로 나타나지 않았는가 싶습니다^^ 그 넘치는 끼도 어찌 숨기고 사시는지 들.....ㅎㅎ 엥? 넘 긴~~ 수다가 됐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1662.20
ETH 3059.04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