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무 늦어 익지 못할 넘~ 그래도 열매 내었으니......잘했네~!!!

in #kr-1000club7 years ago

저도 작은 텃밭이라도 생겨서 소소하게 오이도 심고 고구마도 심고 상추도 심어보고 싶은 꿈이(?) 있는데ㅋㅋㅋㅋㅋ
요런거 보면 참 마음이 편안해진달까요!
사실 까마중이라는 걸 처음들어봐서 중간에 못참고
중간에 뭔지 찾아봤는데 밑에 효능은 친절하게 링크해주셨네용!
요게 활성산소 억제에 그렇게 탁월하다네용>.<ㅋㅋㅋㅋㅋ
근데 부작용으로 중독증상을 조심해야한다는데...
대체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ㅋㅋㅋㅋㅋ
중독을 일으킬만한 맛일런지+.+!!!!

Sort:  

반갑습니다. 까마중은 달콤합니다.
옛날엔 곧잘 따 먹곤 하던 열매인데, 요즘은 서울에서 보기기 쉽지 않은 것으로 알았거든요.
담장 대신 만들은 쪽밭에서 얻은 소득이라 더 귀하다 여겨 지지만,
너무 늦은 때에 열매를 맺은듯 해서요ㅠㅠ 그래도 또 칭찬하고 들어 왔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44.99
ETH 3499.74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