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steembuy kr-1000club] 사과장수 이야기

in #kr-1000club7 years ago (edited)

증거다 대문.png

사과장수가 있었습니다.

황무지를 개간하여 사과나무를 심고 물을주고 퇴비를 주고

정성들여 가꿔서 많은 사과가 열리기 시작 합니다.


사과장수가 시장에서 좌판을 벌리며 사과를 팝니다.

사과를 처음본 사람들은 신기해하며 처다보기만 할뿐

사과를 사지 않고 머뭇거리기만 합니다.


"사과는 이런 것이다"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은 사과장수는

사람들에게 사과를 나누어주고 맛을보게 합니다.

사람들이 몰려와 사과를 손에 쥐고서 맛있다고 흥분을 합니다.


오랜동안 사과를 나누어주며 공을 들여 봤지만

사과는 팔리지 않았습니다.

시장을 한바퀴 둘러보다가 사과장수는 이상한 광경을 보았습니다.

시장 한구섞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사과를 팝니다.

모두가 낮익은 얼굴들입니다.

사과장사가 나누어준 사과를 모아서

사람들이 사과장수를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사람이 수근거립니다.

"저 사과장수가 파는 사과는 흡집이 있고 맛도 없어요"


사과 장사는 더이상 사람들에게

사과를 나누어 주지 않기로 결정을 했습니다.

대신에 사과를 한개 사는 사람에게 사과 1개를 더주는

1+1 으로 사과를 팔기 시작합니다.


사과를 받지 못한 사람들이 몰려와 항의를 합니다.

사과를 받을 권리를 돌려 달라고 폭언을 하며

생떼를 씁니다.

놀란 사과장수는 아무소리를 하지않고

좌판에 남은 사과를 무심히 한개씩 나눠주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집으로 돌아온 사과장수는 밤새도록

사과나무를 베어버립니다.

열심히 가꿨던 사과나무는 베어지고

다시 황무지가 됩니다.


오늘의 파워업글

Sort:  

요즘의 상황을 잘표현하셨네요 ~~~~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즐겁고 힘차게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Hooray corn!!!! You're awesome @corn113! Woot!!! lol

고마워 친구

많은 뜻을 담고 있는 글이네요.
황무지가 되면 안될텐데요. ㅠ

감사합니다.

사과나무를 베어버리지 마세요. 내일 지구의 종말이 와도 사과나무를 심어야 하는데, 베어버리다뇨... 사과나무나 사과장수의 잘못이 아닌걸요~

계속해서 공짜로 사과를 주어야 한다면 사과나무를 심을 필요따윈 없겠죠

오~~ 이거 의미가 팍팍 느껴지는 글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각자 자기가 맞다고 생각하는 방향으로 가면 되는것 같습니다. 전 콘님의 방향이 맞다고 보기에 응원합니다.

이길이 맞는지 틀리는지 모르지만....
자본이 항상 희생해야 하는 구조로 간다면 존재할수 있을까 걱정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Corn113님, 마음을 드러내시는 글이시네요.
저라도 황무지에 다시 사과씨를 심으로 다녀야 할 듯 싶습니다.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고 바나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취향이 다르다고 과일을 싫어하는 사람이 아니라 생각합니다.
좋은 마음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다고 생각하네요.. 감사합니다^^

네 우리모두 다같이 해야할 일들이죠

네 ㅎㅎ 감사합니다. 뭉치면 산다~~~ ^^

열심히 가꿨던 사과나무는 베어지고

다시 황무지가 됩니다. ㅠㅡㅠ

ㅠ ㅠ 그렇게 되지는 말아야 하겠죠

모든 시도에는 다 시행 착오가 있는 듯 합니다
이것 또한 과정이겠죠..

황무지가 되지 않기 위해서 더더욱 사과나무를 이쁘게 가꿔야 겠습니다..

콘 님
겨우 이정도 가지고 뭘 그렇게 ㅎㅎ

저항이 거세네요. 결국 밥그릇 싸움이지만...

음.. 삽들고 종로로 가겠습니다.

종로에는 스팀이 없을건데요.

제가있는 삼실이 이전할 수도 있어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838.64
ETH 2285.93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