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포스팅! 주절주절

in #korean3 years ago

한국인/여성/30살/테슬라소액주주

그동안 돈이 모일 때마다 여행을 다녔고
29살 먹도록 신용카드만 긁어대다가 통장잔고는 0
작년 코로나 터지고 본격 저축+투자 병행하며 공부하는 중이다
아마 나같은 사람 많겠지

운좋게 테슬라를 첫 주식으로 시작해서
초심자의 행운인지 뭔지 돈 불리는 맛을 알아버렸고
부동산이며 코인이며 경제공부도 나름 하다가
트위터에서 추천받아 오태민 <비트코인은 강했다> 책을 읽게 됐다

책 345p에 스팀잇이 나와 궁금한거 못참고 바로 가입하고
영어도 못하는데 꾸역꾸역 계정 생성
무슨 키가 이렇게 많아 하면서 결국 이렇게 포스팅까지 해본다.

그래서 이걸로 돈 벌 수 있다고요?

Sort:  

벌수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와 댓글 감사해요! ㅋㅋㅋ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네요

저도 올해 1월부터 시작한 걸요뭐.. 테슬라는 이미팔고 루시드로 갔지만요 ㅋ
29살 아주 좋은 나이시네요.. 저보다 이렇게 한참 빨리 눈을 뜨시는 것 보니 대단하십니다. 저는 그때 뭐했나 모르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루시드 요즘 아주 핫하지요 ㅋ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더 공부해서 원활히 소통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 세계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여러분이 스팀잇에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 포스팅을 한번 끝까지 읽어보시고 STEEMIT-초보자를위한 가이드
혹시나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면 언제든 저 혹은 @ayogom, @jungjunghoon, @powerego, @tworld, @dorian-lee, @bluengel, @bitai, @kinghyunn, @maikuraki, @hiyosbi, @nasoe, @angma 님께 댓글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방에서 궁금한 점도 한번 해결해 보세요. 많은 스팀잇 경험자 분들께서 언제나 궁금한 부분을 즉시 해결해 주실 것입니다. 카카오톡 대화방 바로가기 패스워드(1004)

감사합니다! 잘 읽어볼게요

스팀잇에서의 첫글 환영합니다~
저를 비롯한 다른 분들 방문해보세요. 이미 돈을 벌고 계시거든요~ ^^
전혀 늦지 않으셨습니다~ ^^ 자주 뵈어요~

감사합니다 ^^ 돈도 돈이지만 경험이 넓어지는 기분이라 더 재밌네요!

그래서 이걸로 돈 벌 수 있다고요?

정답 : 벌고 있다고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꾸준하게 포스팅 하시면 돈이 됩니다

스팀잇으로 수익을 내고 계신분들은 이미 그 만큼의 시간과 열정을 투자 하신분들입니다

그 분들에 비해 내 자신의 수익이 적다고 별로네 라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꾸준히 하시면 돈 됩니다

ps. 저도 테슬라 소액주주입니다...ㅎㅎㅎ

감사한 댓글입니다^^ 저는 이제 막 입문해서 비교하거나 할 처지도 아니고 그저 배워야겠단 생각뿐이네요. 원래도 블로그로 한달에 용돈정도 벌고 있는데 스팀잇도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59370.83
ETH 259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