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갠역시 워치4 클래식 분해 조립 - 25년8월14일 목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아이고 안타갑네요. 저 밧데리는 이제 사용할 때가 없어 보입니다.
그냥 기념품으로 간직하고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