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즐거운 점심식사 - 25년6월29일 일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막걸리 무료.. 보통 한병에 5,000원에 파는데 이게 말이 되나요 ㅠㅠ
그래서 습하고 더웠음에도 불구하고 걸어갔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