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퇴역 노트북 - 25년4월29일 화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노트북이 용도가 다양합니다. 어디 여행갈 때도 편하고... 쓸일이 많아 질꺼에요
요놈은 엄청 무겁고 두껍고 크기도 커서 여행용은 힘들거 같아요. 그리고 여행용은 맥북에어가 있기도 하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저전력이니 노드 하나 더 돌려야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