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갠역시 워치4 클래식 분해 조립 - 25년8월14일 목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보드가 아웃 되었던 문제 였군요 이번 분해 경험이 다음번에 제법 도움이 되겠지요 ^^
자주 뜯다보면 그 익숙함에 모든걸 다 뜯어버리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