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퇴역 노트북 - 25년4월29일 화View the full contextssglanders (77)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앗~~~ 싸 !!! 노트북 득템 하셨내요 ㅎㅎㅎ 아무래도 애드작을 잘 하시니 노드 돌리는 용도로 활용을 할 가능성이 ^^
몇년동안 사무실 책상위에서 저와 함께 땀흘렸던 놈인데 집에서 보고 있으니 반갑기도 하고 죽지도 못하고 다시 되살리는 주인이 원망스러울거 같기도 하고 그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