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얘기] 230821 _ 하루만 더 보고 병원가야 할 듯

에구구..
빠른 완쾌 하시길.
저도 2주전쯤 오랫만에 스쿼트를 했는데 그 당시에는 멀정하다
그 다음날부터 허리가 아퍼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걷을때도 너무 아프고, 누워 있지도 못하고, 앉어있어도 아프고...
재채기만 해도 아프고...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나이가 있어 아직도 완치는 아닌듯.

Sort:  

스쿼트를 체육관에서 매일 하던건데
집에서 하다가 ..... 전 누우면 괜찮고 앉거나 움짐임이 있음
아프네요. 내일쯤 병원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근육을 키우시면 허리 아픈거 많이 커버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임대 추가 보팅완료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461.97
ETH 1591.4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