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카카얘기] 230821 _ 하루만 더 보고 병원가야 할 듯
에구구..
빠른 완쾌 하시길.
저도 2주전쯤 오랫만에 스쿼트를 했는데 그 당시에는 멀정하다
그 다음날부터 허리가 아퍼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걷을때도 너무 아프고, 누워 있지도 못하고, 앉어있어도 아프고...
재채기만 해도 아프고...
지금은 많이 좋아졌지만 나이가 있어 아직도 완치는 아닌듯.
스쿼트를 체육관에서 매일 하던건데
집에서 하다가 ..... 전 누우면 괜찮고 앉거나 움짐임이 있음
아프네요. 내일쯤 병원 가볼까 생각중입니다.
근육을 키우시면 허리 아픈거 많이 커버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
임대 추가 보팅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