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이지 담그기 - 25년6월30일 월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rideg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이맘때 오이가 진짜 싸긴 합니다. 50개쯤 담궜어야 했나 싶어요. 마이애미 라이프 즐기시는 피플러님이 가난하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