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이지 담그기 - 25년6월30일 월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오이가 지금 엄청 쌀 때입니다. 가난해서 밥대신 오이를 먹어야겠습니다.
이맘때 오이가 진짜 싸긴 합니다. 50개쯤 담궜어야 했나 싶어요.
마이애미 라이프 즐기시는 피플러님이 가난하다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