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퇴역 노트북 - 25년4월29일 화
요놈은 엄청 무겁고 두껍고 크기도 커서 여행용은 힘들거 같아요. 그리고 여행용은 맥북에어가 있기도 하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저전력이니 노드 하나 더 돌려야 할까봐요.
요놈은 엄청 무겁고 두껍고 크기도 커서 여행용은 힘들거 같아요. 그리고 여행용은 맥북에어가 있기도 하고요. 아무리 생각해도 저전력이니 노드 하나 더 돌려야 할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