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갠역시 워치4 클래식 분해 조립 - 25년8월14일 목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10 months ago 와... 소생불가 ㄷ ㄷ ㄷ
설마 보드 문제라고 1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