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 깜빡할 뻔ㅋView the full contextpeopler (70)애비야 나 똥 쌌다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요즘 고단해보입니다?
매우 고단하네요 ㅠㅠㅋㅋ
사수님, 어서 업무 인수인계 좀...ㅋㅋㅋ
권리금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