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포스팅 깜빡할 뻔ㅋ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newiz (79)in Korea • 한국 • KR • KO • last year 매우 고단하네요 ㅠㅠㅋㅋ 사수님, 어서 업무 인수인계 좀...ㅋㅋㅋ
권리금이 있습니다.